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소비자중심경영(CCM) 정기교육 실시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7회 연속 획득하였는데요. 그 성과는 신도리코 전 임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는 기업이 영위하는 사업 및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경영활동을 지속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 • 인증하는 국가 공인 제도인데요. 신도리코는 소비자 지향적인 경영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매년 정기적으로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중심경영 정기교육을 실시하여 왔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제도에 대한 소개와 신도리코의 소비자중심경영의 추진 내역 및 운영 성과, 관련 조직 및 부서별 주요 역할 등에 대한 상세한 교육을 통해 임직원들은 소비자 지향적 마인드를 가질 수 있었으며, 이러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노력은 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소비자 후생 증대에 기여하게 되었습니다.

 

 

 


2012년부터 2년 주기로 재인증에 성공하며 현재까지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활동해온 신도리코는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노력하여 소비자의 가치를 우선시하는 기업 경영과 문화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