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공헌

가헌신도재단 복지향상지원사업, ‘디딤돌 꿈나눔 사업’ 협약식

 

 

4월 22일 신도리코 서울본사에서 가헌신도재단의 디딤돌 꿈나눔 사업 참여기관을 대상으로 지원사업 소개와 협약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서울 등 지역아동센터 30여 곳의 센터장, 생활지도사 분들께서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셨는데요. 행사는 신도리코와 가헌신도재단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디딤돌 꿈나눔 사업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으로 이어졌습니다.

 

 

 


가헌신도재단이 후원하고 우리모두복지재단이 지원하는 디딤돌 꿈나눔 사업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하여 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도서와 학습교구를 지원해 학생들의 문화활동을 보장하기 위한 사업입니다. 이 사업을 통해 학생들은 여러 분야의 도서를 접할 수 있어 지적 호기심을 해소하고 논리적인 사고의 함양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협약식에 앞서 가헌신도재단 최광신 사무국장은 “가헌신도재단은 신도리코의 창업주이신 故 가헌 우상기 회장님이 1973년 설립하여 지금까지 장학사업과 복지시설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해 온 비영리재단 법인”이라고 소개하며, “이번 디딤돌 꿈나눔 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신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사업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협약식에서는 지역아동센터 대표로 누리미지역아동센터의 김정선 생활복지사와 최광신 사무국장이 협약서에 서명을 하였습니다. 이후 다함께 단체사진 촬영을 끝으로 디딤돌 꿈나눔 협약식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신도리코는 가헌신도재단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향을 찾아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