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신도리코- 한국사용품질지수 복합기 부문 1위

<사진출처: 한국사용품질지수 - KSA 한국표준협회>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신도리코로 날아든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고객맞춤형 서비스와 기술경쟁력을 강조하는 신도리코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2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 복합기 부문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짝짝짝!

 

한국사용품질지수는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신뢰도 높은 지표입니다. 생산자 관점이 아니라 고객 관점에서 제품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의 특성을 반영하여 소비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의 만족도와 품질의 우수성을 조사해 발표하는 지수입니다.

 

 

 

 

 

 

특히 2012년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① 표준 적합도(fitness to standard) ② 사용 적합도(fitness to use) ③ 잠재요구 적합도(fitness to latent requirement) 라는 세가지 관점의 품질 정의에서 품질 수준을 평가했습니다. 이런 까다로운 지표에서 1위를 한 신도리코, 정말 믿을 만하지 않나요?

 

 

 

신도리코는 스마트워크, 클라우드 등의 오피스 환경에 발맞춰 업무 효율을 높이는 고객맞춤형 문서 솔루션을 개발, 대기업과 금융권을 중심으로 보급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중소기업용 솔루션 패키지를 선보이며 오피스 솔루션 대중화에 나서고 있죠.

오피스솔루션 패키지 "신도오피스원" 출시

 

지난해에는 고객 서비스 부문의 경쟁력을 인정 받아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기도 했습니다.

신도리코, 2012 소비자중심 경영대상 수상

 

또한 신도리코의 '글로벌 디자인 신제품 시리즈'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제품 디자인상인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어워드 및 미국의 굿 디자인 어워드를 잇따라 수상하며 프린터, 복합기 디자인에 혁신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참 대단하죠? ^^

 

 

신도리코는 창립 이래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고객 서비스를 높이는데 큰 노력과 관심을 기울여왔습니다.

 

지난 50년여 년간 아웃풋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사무기기의 연구개발, 생산, 영업, 서비스 전 분야에 걸쳐 경쟁력을 키워왔습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고

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신도리코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신도리코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