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인이 추천한다! 센스 있는 직장 상사&선후배 선물 추천



직장상사나 동료 직원의 선물을 고르는 일은 정말 어렵습니다. 너무 비싼 선물을 하면 부담스러워 하진 않을지, 그렇다고 저렴한 선물을 하면 안 하느니만 못 할 것 같아 참 애매한데요. 하지만 생일, 승진처럼 축하 받을 일을 앞두고 있을 때처럼 한 번쯤은 선물을 골라야 하는 일이 생깁니다. 이럴 때 어떤 선물을 고르면 센스 있는 선후배로 보일 수 있을까요? 신도리코 직원들이 직장상사, 직장 선후배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추천했습니다.



내 돈 주고 사기는 아깝지만 막상 받으면 기분 좋은 선물





한 여름 필수 아이템 '자외선차단제'


요즘 기상예보를 보면 폭염주의보와 함께 오존주의보가 수시로 뜹니다. 그만큼 우리는 해가 갈수록 점점 더 많은 자외선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자외선차단제는 이제 더 이상 미용용품이 아니라 피부 손상을 예방하기 위한 남녀노소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특히 중년의 남성들에게 자외선차단제 사용은 아직 어색하기만 한데요. 이런 직장 상사에게 자외선차단제를 선물로 건네며 피부 건강 챙기라는 말 한 마디 건네보면 어떨까요?



피로회복 만점 센스있는 선물 '휴대용 아로마 오일'





시원한 페퍼민트향이 퍼지는 아로마 오일은 바르는 순간 청량한 기분과 함께 긴장이 풀리는 느낌을 선사합니다. 목 뒤, 관자놀이 등 혈점에 발라주면 금세 전환되는 기분 덕에 많은 사람들이 힐링 아이템으로 사용합니다. 업무 스트레스 때문에 만성 두통에 시달리는 사람에게도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언제든지 들고 다니면서 피로를 느끼는 부위에 톡톡 발라주기만 하면 되는 간편하고 센스 있는 아이템, 휴대용 아로마 오일입니다. 



  • 많은 업무량으로 피곤하실 이연석 팀장님께 두통과 근육통 완화에 좋은 휴대용 오일을 선물하고 싶네요. 팀장님 파이팅 하세요! - 기획실 길수정 사원 



한 번쯤 갖고 싶었다! '건강팔찌'





30대 남성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선물 아이템, 건강팔찌입니다. 게르마늄으로 만든 것, 티타늄으로 만든 것 등 소재가 다양한데요. 그만큼 정전기 방지, 음이온 방출, 원적외선 방출 등 다양한 효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전자팔찌를 착용하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서 머리가 맑아지고, 피로감이 덜어진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집중력을 강화해야 하는 수험생, 운동선수,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주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예쁜 색상과 디자인 덕분에 패션 아이템으로 겸용할 수 있는 건강팔찌 입니다.



  • 이혁민 팀장님PP영업부의 서비스 이슈 해결과 지원을 위해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아낌없이 지원해 주시는 팀장님께 항상 건강하시라고 건강팔찌를 선물합니다. - PP영업부 백성원 책임 



더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취향저격 선물


그 사람이 즐겨 쓰는 '향수'





여러분은 본인의 부모님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알고 있나요? 가장 친한 친구가 좋아하는 영화는 어떤가요? 평소에 가장 가까운 사람의 취향마저도 정확히 알고 기억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어떤 사람의 취향을 알기 위해서는 그만큼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인데요. 반대로 누군가가 나의 취향을 정확히 알고 기억해준다면, 그 감동이 얼마나 클지 상상이 되시나요? 취향을 저격한 선물은 선물을 받은 사람의 감동과 샘솟는 애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 이승배 팀장님, 항상 세련되고 깔끔한 영업사원의 모습을 강조하시는 팀장님께 평소 좋아하시는 향수를 선물로 드리고 싶습니다. - CB2영업국 노지상 사원 



당신은 소중하니까요~ '올인원 화장품'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지칭하여 ‘그루밍족’이라고 일컫는데요. 인상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요즘에는 겉모습을 단정하게 가꾸는 것도 직장생활을 잘 하는 방법의 하나로 여겨집니다. 그 중에서도 첫인상을 좌우하는 얼굴 피부는 특히 봄, 가을 환절기에 많은 신경을 써주어야 하는데요. 급격한 계절의 변화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져 트러블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이럴 때, 주변에 피부관리에 무심한 남자 상사가 있다면, 바르기도 편리하고 효과도 탁월한 올인원 화장품을 선물해보세요.



  • 최종필 책임님, 신입 때부터 업무 연관이 많은 부서로 쭉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당시 훈훈한 외모로 여직원들 마음을 심쿵하게 하셨는데.. 올인원 제품으로 봄철 피부 관리하시고 더욱 훈훈한 남자 되세요.

    -기획실 김정원 선임 



우리 모두 힘을 내요! '비타민'





활력충전 음료, 숙취해소 음료, 가루형 비타민 CF를 다들 본 적 있을 겁니다. 동료나 친구의 몫까지 하나 더 챙겨 놓았다가 무심하게 건네는 장면이 광고에 많이 등장하는데요.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일상적으로 피곤함을 호소하지만, 그래도 ‘힘내’라는 말 한 마디와 위로가 담긴 드링크 음료 한 잔을 건네 받으면 다시 기운이 나곤 하는 직장인들의 초상을 잘 담은 것 같습니다. 함께 일하는 동료가 옆에서 비타민을 건네며 자신을 격려해준다면 얼마나 마음이 든든해질까요!



  •  권주혁 책임! 가끔 많이 피곤해하시는 모습을 볼 때마다 걱정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비타민으로 항상 건강 챙기시고 스트레스는 빨리 푸세요. 웃으며 삽시다. 하하하. - PI추진실 임윤호 책임



가족까지 살뜰히 챙길 수 있는 선물


가족과 함께 나눠 드세요 '생일 케이크'





누구에게나 1년에 한 번씩 돌아오는 생일이지만, 매년 축하 받고 싶은 마음은 모두 똑같을 것 같습니다. 직장 상사도 예외는 아닐 텐데요. 생일 선물로 무난하지만 누구나 좋아하는 케이크 선물을 놓치지는 않으셨겠죠? 특히, 가정에 자녀가 있는 경우 케이크는 백이면 백 환영 받는 선물 아이템입니다. 다만, 주고 받기에 간편해 최근 빈번히 사용되는 모바일 기프트콘 보다는 직접 구입한 케이크를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요? 직장 동료들에게 받은 선물을 양손 가득 들고 퇴근하는 상사와 이 모습을 반길 그 가족들의 모습을 상상해 보면 그 이유를 쉽게 추측할 수 있습니다.



  • 고진석 책임님, 곧 다가올 생일에 가족과 함께 맛있는 케익 드시라고 선물합니다. 갓 사십 맞이 축하드립니다.

    - 경영정보실 김수진 주임 



차량용 공기청정기





선물 하나로 직장 상사는 물론 가족들의 건강까지 챙기는 후배가 될 수 있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어떤가요? 매년 봄에는 미세먼지가 말썽을 부리고, 여름과 겨울에는 에어컨과 히터 가동으로 차량 내 공기가 탁하기 일쑤인데요. 때문에 이제는 가정 내에 뿐만 아니라 차내에도 공기 정화기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선물 하나로 팀장님의 어깨는 으쓱하게 해드리고 나의 센스는 한껏 발산할 수 있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  이인규 팀장님, 꽃피는 봄에 건강관리 유의 하시길 바라며, 팀장님과 가족을 위해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상쾌한 기분을 줄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선물합니다. - 솔루션 추진부 김미솔 사원



모두가 좋아하는 선물! '영화티켓&팝콘세트'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고 쉽게 즐기는 문화 생활은 영화 감상이 아닐까요? 시원한 영화관에서 영화도 보고 팝콘도 먹으면서 오랜만에 데이트 분위기 즐기고 오시라는 애교 섞인 멘트 한 마디를 덧붙인다면 그 선물을 마다할 사람은 아마 없을 것 같습니다.



  • 이재용 팀장님, 하나부터 열까지 많은 것들을 알려주시고 좋은 말씀으로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달에 재미있는 영화가 많이 개봉하네요! 사모님과 영화 한편 감상하세요! - 경리부 박상현 사원 



여름은 더 시원하게, 겨울은 누구보다 따뜻하게! 계절 맞춤 선물


사무실도 시원하게~ '에어리 쿠션'


에어리 쿠션 내부는 약 95%가 공기로 가득 차 있어 뛰어난 통기성으로 땀과 습기를 빠르게 제거해 줍니다. 덕분에 장시간 의자에 앉아 있어도 시원하고 쾌적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데요. 더불어 폭신한 쿠션감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고 업무 피로도를 줄여줄 수 있습니다. 앉아서 근무하는 일이 많은 상사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 김진태 팀장님,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누구보다 일찍 출근해서 늦게 퇴근하시는 팀장님을 위해 시원한 에어리 쿠션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 H/W개발부 박인규 사원 



몸도 마음도 사르르~ '전기 매트'


겨울철 텅 빈 사무실에 혼자 남아 야근을 하다 보면 으슬으슬 한기가 느껴지는데요. 그렇다고 보일러를 켜자니 난방비도 많이 들고, 피부도 자꾸 건조해져서 걱정이 됩니다.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전기 방석 또는 전기 매트입니다. 1인용 전기 방석은 엉덩이가 닿는 부분에 깔아 놓을 수 있고, L자 형태로 접어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전기 매트는 의자 등받이까지 따뜻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철, 마음도 몸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실용 만점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 강신철 선임님, 바쁘신 업무 속에서도 제가 어려울 때마다 항상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약소하지만 제 마음을 담아 따뜻한 전기 매트를 선물합니다. - CB4영업국 황진솔 사원





신도인들이 추천하는 직장상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많은 도움이 되었나요? 직장 상사에게 센스 있는 선물로 감사한 마음, 축하하는 마음 만족스럽게 전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