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3D프린팅 디자인 페스티벌 최종 선정작 발표



3D프린터 선두주자 신도리코에서 진행한 ‘신도리코 3D프린팅 디자인 페스티벌’ 최종 선정작을 발표합니다.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신도리코 3D프린터인 3DWOX DP200으로 출력이 가능하거나 제품화 할 수 있는 창작품 디자인을 공모 받았습니다.


다수의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우수한 설계와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담은 작품이 많아 우열을 가리기 쉽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공정한 발표를 위해 몇 번의 심사와 회의를 거쳐 대상 1명을 포함, 총 12명의 수상작을 선정하였습니다.


수상자는 대상 1명, 우수상 1명, 입선 10명이며 부상으로 대상에게는 3DWOX DP200 1대와 상품권 100만원, 우수상은 3DWOX DP200 1대, 입선은 20만원권 상품권이 주어집니다.


신도리코 3D프린팅 디자인 페스티벌 최종 선정 대상자를 발표합니다. 발표는 수상 구분과 이름 약자, 작품명으로 공개하며 대상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결과 및 시상식 일정을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신도리코 3D프린팅 디자인 페스티벌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신도리코에서 자체 기술로 개발한 3D프린트, 3DWOX를 통해 3D프린팅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또한 3D프린팅에 대한 대중의 큰 관심과 전문적인 식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앞으로도 신도리코는 3D프린터 선두 주자답게 3D프린터를 활용한 공모전,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매번 발전해나가는 신도리코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