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부부의 날을 지원합니다! 신도리코 결혼기념 여행 후기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5월은 가정을 위한 특별한 날이 많습니다. 그 중 다가오는 5월 21일은 둘이 하나된다는 의미에서 부부의 날로 불리는데요. 값비싼 선물이나 고급스러운 식사가 아니어도 서로를 위해 시간을 내는 것 자체로 부부의 날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임직원을 내 가족처럼 생각하는 기업 문화를 가진 신도리코는 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직원 당사자뿐 아니라 부모님 생신 선물을 전달하며 결혼한 부부를 위해 매년 결혼기념 여행 패키지 혹은 식사이용권 등의 선물을 제공합니다.


결혼 1주년을 맞이한 홍보실 강태림 주임 부부 역시 사내 여행 패키지를 활용해 결혼 기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특별히 강태림 주임의 아내가 1박 2일 여행 후기를 보내주었는데요. 단란한 가족 여행 후기를 생생한 글과 사진으로 만나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홍보실 강태림 주임의 아내입니다. 이번 여행은 결혼 이후 첫 1박 2일 여행이라 떠나기 전부터 마음이 들떴습니다. 아침 일찍 서울에서 출발해 1시간 20분 정도 차로 이동하니 반가운 선밸리 호텔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방에 들어가 바깥을 내다보니 남한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탁 트인 경치에 기분이 절로 상쾌해졌습니다. 서울에서는 높은 건물들에 둘러싸여 지평선을 본 적이 언제였는지 기억도 나지 않았는데요. 오랜만에 멀리 산등성이까지 바라보니 시원한 공기가 가슴 속에 스며드는 듯 하였습니다.





저희 부부는 짐을 풀어놓고 호텔 내에 있는 워터파크로 향했는데요. 아쉽게도 아직은 외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없었지만, 실내에도 즐길 거리는 충분했습니다. 실내 풀장은 물도 따뜻하고 어린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와 풀장이 잘 구성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물놀이를 즐기기에 최고였습니다. 또한, 어른들을 위한 마사지 풀도 있어 피로도 풀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양가 부모님들과 함께 한 번 더 오고 싶었습니다. 이 밖에도 호텔 인근에는 야외 캠핑장, 놀이공원, 아울렛, 세종대왕릉, 명성황후 생가 등이 있어 이곳 저곳 가볼 만한 곳이 많았습니다. 2박 3일의 일정으로 가게 된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패키지 여행에는 워터파크뿐 아니라, 멋진 뷰를 자랑하는 호텔 최상층의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조식도 포함 되어있는데요. 신혼여행으로 베트남 다낭에 갔을 때 묵었던 호텔에서 아침마다 빼놓지 않고 먹었던 뷔페가 정말 최고였었기 때문에 저는 무척이나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신랑은 그런 제가 실망할까 걱정이 되었는지, ‘너무 기대는 하지 말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입구에서부터 고급스러워 보이는 레스토랑의 조식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양한 음식들이 깔끔하게 차려져 있었고, 경치를 보며 식사를 하니 맛도 더욱 좋았습니다. 아침인데도 뷔페에만 가면 이상하게도 식욕이 돋는 것 같습니다. 여유롭게 식사를 마치고 커피도 한 잔 하면서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니 시간이 금방 흘러갔습니다.





체크아웃을 하고 저희는 호텔에서 20분만 이동하면 갈 수 있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했는데요. 큰 규모를 자랑하듯 270여 개의 유명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어, 국내 및 해외의 관람객들이 많이 찾아왔습니다. 월요일임에도 불구 하고 많은 사람들이 쇼핑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듯 했습니다. 저희 부부도 거의 모든 매장을 둘러보며 열심히 아이쇼핑을 하고, 몇 가지 소품들도 구입했답니다.





여주 선밸리 호텔은 서울에서 가까워 가볍게 가족들과 소풍 가듯이 가기에 아주 적합한 호텔이었습니다. 저희 부부는 겨울에 한 번 가봤으니 내년에는 여름에 방문해 야외 워터파크도 즐겨보기로 했답니다. 경기도 여주로 떠나는 1박 2일의 여행, 정말 추천합니다!






신도리코 직원의 여행 후기를 보니 여러분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나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함께 가족에게 여행을 선물해보세요! 근교 여행은 일상을 몸과 마음을 재정비하는 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