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2D&3D 전문기업 신도리코 공식 유튜브 채널 신설



우리는 전 세계 뉴스부터, 제품 사용기, 한 그릇 요리 만들기 등 다양한 정보를 영상으로 얻고 즐기는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유튜브가 활성화되면서 누구나 동영상 크리에이터가 되어 자신만의 메시지를 전하고 같은 취미나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영상을 구독하여 즐기고 있죠.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신도리코는 올해 7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신설했습니다. 신규 채널은 신도리코와 관련된 모든 동영상 자료의 HUB 채널로 동영상 자료를 한 곳에 보관하는 영상 아카이브 역할을 할 것입니다.



신도리코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SindohLive



그럼 신도리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자세히 들여다볼까요?


신도리코 유튜브 채널 이름은 ‘Sindoh 신도리코’입니다. 신도리코의 CI 및 영문 이름과 한국 사명을 겸비한 이름인데요. 국내 유튜브 사용자뿐 아니라 해외 유저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글로벌 채널이기에 글로벌 사용자 누구나 Sindoh를 알아볼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올해 상반기 새롭게 신설된 하노이 공장 전경을 채널아트에 담아 기업 아이덴티티를 한 눈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채널아트 하단에는 기업의 대표 채널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3D프린터 홈페이지 링크 버튼을 삽입했습니다.





신도리코 유튜브에서는 기업 홍보영상을 포함해 신제품 소개 영상, 기업광고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유저를 위해 영문 콘텐츠도 갖추었습니다.





신규 채널 오픈 기념으로 신도리코 블로그에서 7월 24일까지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신도리코 유튜브 채널 구독 버튼을 꾹! 누르고 신도리코 기업 소식을 영상으로 받아보세요.





앞으로 새로 출시하는 제품의 특장점과 실제 사용기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신도리코 기업이 궁금하다면? 3D프린터 신제품을 알고 싶다면? 국내 A3프린터 1위 기업의 기술력을 확인하고 싶다면 https://www.youtube.com/SindohLive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