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고객이 가장 신뢰하는 기업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오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신도리코가 ‘2012 매경 K-Trust(고객이 가장 신뢰하는 기업-한국신뢰경영지수)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에 선정되었습니다!! 짝짝짝~

 

<출처: 매경 홈페이지>

 

우선 매경 한국신뢰경영지수가 어떤 지수인지 알려드릴게요^^

 

이번 매경 한국신뢰경영지수는 2012 6 1일부터 8 31일까지 대한민국에서 소비생활을 하고 있는 만 18세 이상 만 65세 미만의 남녀를 대상으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인 228개의 표본을 확보해 산출한 결과물입니다. 기존 인증제도와 달리 식품, 유음료ㆍ주류, 생활용품, 패션용품, 소비재 기타, 가전, 정보통신, 자동차, 도소매ㆍ유통, 금융, 통신, 정보통신, 온라인, 서비스 일반 등 14개 산업군 140개 업종을 대상으로 종합신뢰도를 측정해 종목별 1위를 선정했습니다.

 

특히 이 지수는 품질 신뢰, 서비스 신뢰, 브랜드 신뢰, 이미지에 대해 종합적으로 평가, 소비자 관점에서 신뢰를 정의해 개발된 국내 유일의 신뢰 지수입니다.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 신도리코> 

 

여러분은 혹시 우리나라에 복사기가 언제 처음 도입됐는지 알고 계신가요?^^

눈치채셨겠지만..^^ 신도리코가 1960년에 도입한 것이 우리나라의 복사기 역사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 50여 년 간 오피스 솔루션 한 분야에 매진한 것이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게 된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수상 외에도 신도리코는 지난해 고객 서비스 부문의 경쟁력을 인정 받아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수여했으며, 2012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2012 한국사용품질지수 복합기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위의 사진에서 공개된 신도리코의 글로벌 디자인 신제품 시리즈(N700, M400, A400)’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제품 디자인상인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어워드 및 미국의 굿 디자인 어워드를 잇따라 수상하며 프린터∙복합기 디자인에 혁신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신도리코는 앞으로도 꾸준하게 세계적 수준의 복합기 및 고객맞춤형 문서솔루션 개발을 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전국적인 서비스영업, 260여명에 이르는 R&D 인력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사무기기 시장의 대표기업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앞으로도 발전할 신도리코의 모습, 많이 기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