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최고의 속도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A3디지털 복합기 ‘N910 시리즈’



신도리코가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한 사용자 맞춤형 솔루션 신도리코 A3 디지털 복합기 N910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N910 시리즈는 최대 95ppm의 빠른 출력 속도와 다양한 업무환경 맞춤 솔루션 그리고 올인원 솔루션을 갖춘 제품입니다.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자랑하는 기업용 초고속 A3흑백 복합기 N910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초고속 인쇄 시스템 장착 


최대 95ppm의 빠른 인쇄 속도 


N910 시리즈는 최대 95 ppm의 출력 속도를 구현합니다. 출력량이 많은 교육기관 및 학원, 전문 출력소에서 최고의 생산성을 지원합니다.


동급 최고의 대용량 ADF 지원 


N910 시리즈는 고속 출력에 편리하도록 기능이 개선된 자동문서 공급장치(ADF)를 장착하였습니다. 최대 300매까지 적재가 가능하고 240매/분의 듀얼 스캔을 지원합니다. 300매 원고 적재 시에도 2분 30초 만에 원고 스캔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300dpi 기준)


수동 급지대 센서 개선 


수동 급지대에 센서를 장착하여 급지대 열림 여부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초기 용지 걸림 및 출력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비정형 자동 용지 측정 설정 


비정형 용지의 인쇄물을 복사할 경우 복합기가 자동으로 용지크기를 측정합니다. 측정된 용지 크기는 바로 등록 가능하여 사용 편의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확장성 





다양한 피니셔 옵션 지원 


폭넓은 피니셔 옵션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게 스테이플, 접지, 중철 등 다양한 출력물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플 위치 선택이나 접지 설정 등 출력물 정리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한 모바일 솔루션 


다양한 업무환경 모바일 기능 지원 


N910 시리즈는 모바일 앱과 연동해 복합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10 모바일 등 다양한 OS를 지원하며 앱을 활용하면 복합기와 동일하게 출력, 스캔 및 저장, 주소록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 호환 기능도 제공하여 사무실 밖에서도 원격으로 출력물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무선통신(NFC) 활용 모바일 환경 지원 


N910 시리즈는 OP패널에 모바일 터치 영역을 내장해 NFC나 블루투스로 복합기 네트워크에 쉽게 연결하고 출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무실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원하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NFC 및 블루투스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환경 지원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링 설정

(Pairing settings)

모바일 터치 영역(Mobile touch area)을 통해 복합기의

네트워크와 쉽게 연결

복합기 로그인

(Logging in to this unit)

모바일에 등록된 사용자 정보를 통해 복합기에 로그인 가능

프린트&스캔 기능

(Print&Scan)

모바일 기기에서 파일 검색 및 출력 가능하며 복합기에서

스캔한 데이터 모바일 문서함에 저장 가능

    


친환경 제품 디자인 





소재 재활용을 통한 친환경 설계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하여 제품 외장 소재를 개발 및 장착하였습니다. 재활용 소재의 외장 반영율이 69%에 달하는 친환경 복합기입니다.





비즈니스를 완성하는 편리한 인터페이스 


9인치 컬러 액정 장착 


사용자 맞춤형 디스플레이

메인 화면에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인 맵 스크롤(Mapscroll), 탭(Tab), 그리드(Grid)의 3가지 타입으로 다양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메뉴 기능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슬라이드 메뉴를 통하여 화면의 오른쪽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메뉴 등록

2개의 화면에 최대 23개의 바로가기 버튼을 등록할 수 있으므로 상세 기능도 손쉽게 찾아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위젯 설정

위젯 기능을 통하여 텍스트, 아이콘, GIF을 삽입하면 여러 사용자에게 공지사항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효율적인 오피스 솔루션 


무선 랜(LAN) 기능 지원 


한 제품에 서로 다른 네트워크를 활용한 무선 AP 모드 및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가 지원되어 사무실 내 자유로운 출력이 가능합니다. 세컨드 네트워크(2nd Network)는 TCP/IP 기반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라우터(Router)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에 전송 대상은 네트웍스 주소가 있는 IP로 제한됩니다.


Pull Printing 구현 


사용자가 전송한 출력 데이터는 그룹별 복합기에서 모두 인쇄가 가능하여 별도의 서버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 별 출력 부하를 낮춰 업무 효율성을 향상하고 복합기를 미리 선정할 수 있어 보안 출력이 가능합니다.


효율적인 주소록 가져오기 


타 기종 및 타사 제품에 저장된 주소록을 CSV 데이터 변환 도구를 사용하여 XML로 손쉽게 변경하고 복합기에 전송 및 다운로드 할 수 있어 주소록 관리가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N910 시리즈 세부사양 





복합기의 기본 기능과 모바일 연동 및 터치 패널을 강화한 신도리코 N910 시리즈는 스마트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내구성과 출력속도에서 최고 사양을 갖춘 N910 시리즈와 함께 첨단 스마트 오피스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