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은 쉽지 않습니다. 업무를 비롯해 구성원, 팀 분위기 등 여러 가지를 신경 써야 하는 직장에서는 특히 더 그렇습니다. 누구나 이럴 때 도움을 주는 사람에게 큰 고마움을 느끼게 되는데요. 신도리코 3D 사업팀의 이희성 사원이 새로운 부서에 적응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준 3D 사업팀 김삼영 팀장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20년 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와 함께 이희성 사원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편지를 소개합니다.
Dear. 3D 사업팀 김삼영 팀장님
저는 올해 1월, CB영업국에서 솔루션추진부 3D 사업팀으로 부서를 이동했습니다.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사람들, 모든 것이 낯설게 느껴졌었지만 어느새 모든 것이 익숙해졌습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김삼영 팀장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Thanks Letter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김삼영 팀장님은 저희 부서의 팀장님이자 저의 멘토이십니다. 저희 팀은 적은 인원으로 일당백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CB영업국에서 직판 영업을 하던 저에겐 간판 업무는 생소했습니다. 하지만 김삼영 팀장님의 ‘골키퍼 리더십’ 덕분에 새로운 업무에 빨리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골키퍼는 골대를 지키는 막중한 책임을 지니고 있으면서, 선수들이 잘 뛸 수 있게 지휘하는 역할도 담당합니다. 팀장님은 항상 제가 능동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게 차분히 기다리며 지켜봐 주시고, 올바른 방향으로 갈 수 있게 지도를 해주십니다. 저는 팀장님이 뒤에서 지켜보고 있다는 든든한 믿음을 가지고, 현장에서 더 활발하게 영업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팀장님께서는 저에게 많은 조언도 해주시는데 덕분에 매일 성취감을 느끼며 업무를 배워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팀장님을 도와 3D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는 ‘신도리코의 3D 사업팀’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감사한 마음을 담아 팀장님께 선물하고 싶은 뮤지컬은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노트르담 드 파리’입니다.
▲ 출처: ㈜마스트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20년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온 명작입니다. 프랑스에서 1998년 초연을 한 후 지난 20년 간 전 세계 20개국에서 총 4,300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현재까지 약 1,200만 누적 관객을 돌파한 명실공히 전세계적 흥행 대작 뮤지컬입니다.
▲ 출처: ㈜마스트엔터테인먼트
빅토르 위고의 고전 ‘노트르담 드 파리’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뮤지컬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음악과 시적인 가사, 역동적인 무대로 1998년 프랑스 파리 초연부터 지금까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출처: ㈜마스트엔터테인먼트
대사 없이 총 51곡의 노래로 이루어진 성스루(SUNG-THROGH) 뮤지컬로 웅장한 노래와 함께 화려한 연출이 돋보입니다.
▲ 출처: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온몸을 전율케 하는 현대무용에 아크로바틱과 브레이크 댄스가 접목되어 독창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안무와 벽 위에서 펼쳐지는 공중 퍼포먼스, 100kg이 넘는 대형 종을 비롯한 초대형 무대 세트는 관객들이 끊임없이 환호하게 만듭니다.
▲ 출처: ㈜마스트엔터테인먼트
뮤지컬의 상상력, 기술력이 집약된 걸작 ‘노트르담 드 파리’와 함께 이번 여름 가슴을 울리는 감동을 느껴보세요.
"낯선 환경에서 당황할 수 있었던 저를
알뜰히 챙겨주신 김삼영 팀장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3D 사업팀 이희성 사원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2008년 국내에서 한국어버전 초연 후 총 4번의 시즌 동안 큰 흥행을 하며 국내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0주년을 맞이하여 5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이번 공연은 과연 한국 관객들에게 어떤 감동을 줄 지 기대가 됩니다.
노트르담 드 파리 - 한국어버전 10주년
공연기간 2018.06.08. ~ 2018.08.05.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시간 화, 목, 금 8시 / 수3시, 8시 / 토3시, 7시 / 일 2시, 6시 / 월 공연 없음
러닝타임 150분
줄거리
꼽추 종지기 콰지모도는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의 프롤로 주교의 충직한 종이다. 성당 앞 광장에는 집시들이 모여 살고, 그 곳에는 클로팽과 아름다운 여인 에스메랄다도 살고 있다. 프롤로 주교는 우연히 에스메랄다가 춤을 추는 모습을 보게 되고 그녀를 향한 욕망에 휩싸이게 된다. 한편, 근위대장 페뷔스도 약혼녀인 플뢰르 드 리스를 두고 에스메랄다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과연, 에스메랄다를 향한 콰지모도, 프롤로, 페뷔스의 엇갈린 감정은 어떤 결말을 맞게 될까?
'기업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도문화공간 김기린 개인전 <KIM Guiline> 개최 (0) | 2018.07.31 |
---|---|
신도리코, 세계 최대 규모 3D 프린팅 전시회 ‘인사이드 3D 프린팅’ 참가 (0) | 2018.07.09 |
글로벌 고객을 위한 신도리코 3D 프린터 글로벌 홈페이지 오픈 (0) | 2018.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