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2018 신도리코 국내외 3D 전시회 활약상 영상 모음



2018년, 신도리코는 다양한 국내외 3D 프린팅 전시에 참여해 우수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알려 나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열린 ‘솔리드웍스 월드 2018(SOLIDWORKS WORLD 2018)’을 시작으로 한국에서의 ‘인사이드 3D 프린팅(Inside 3D Printing)’, 독일의 ‘폼넥스트 2018(Formnext 2018)’까지 전 세계를 누비는 신도리코의 활약상을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글로벌 3D 설계 전시회, '솔리드웍스 월드 2018'



▲ 신도리코 SOLIDWORKS WORLD 2018 참가 영상



신도리코는 올해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3D 기술 컨퍼런스인 ‘솔리드웍스 월드’에 참가했습니다. 올해 솔리드웍스 월드 전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렸는데요. 이 곳에서 신도리코의 향상된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제품을 공개해 작년과 또 다른 가능성을 선보였습니다.


신도리코 부스에는 전 세계 엔지니어, 교육 기관 종사자, 3D 관련 미디어 파트너들이 찾아왔습니다. 또, 미국을 포함해 슬로베니아, 세르비아, 멕시코, 요르단, 그리스 등 세계 각지에서 찾아온 리셀러와 고객들이 모여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 3D 프린팅 전시회, '인사이드 3D 프린팅'



 신도리코 Inside 3D Printing 참가 영상



6월에는 국내 최대규모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3D 프린팅 전시회 ‘인사이드 3D 프린팅’에서는 신도리코가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였습니다. 신도리코는 3D 프린터 신제품은 물론 3D 파일 생성, 출력, 스캔 대행을 진행하는 서비스 ‘3D 스퀘어’도 선보였습니다.


전시회에서는 글로벌 석학들의 컨퍼런스도 열렸습니다. 이병백 신도리코 대표이사가 기조연설자로 나서 ‘3D프린팅과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의료, 교육, 건축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3D 프린팅 산업을 조명하고 3D 프린팅이 바꿔 갈 미래 모습을 제시했습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폼넥스트 2018'



 신도리코 'Formnext 2018' 참가 영상



지난 11월에는 유럽연합(EU)의 경제 중심도시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3D 프린팅 전문 전시회 ‘폼넥스트 2018’에 참가했습니다. 폼넥스트에서 FFF(Fused Filament Fabrication, 소재압출적층) 방식과 SLA방식(Stereo Lithography Apparatus, 광경화성 수지 적층 조형 방식)방식까지 신도리코 3D 프린터의 풀 라인업이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전시부스의 대형 TV를 통해 신도리코 기업소개 영상, 해외 유명 유튜버의 3D 프린터 언박싱 영상 등 흥미롭고 유익한 영상을 재생하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신도리코는 올해 일본의 ICCT Tokyo 2018, 미국의 2018 Rapid+TCT, 영국의 TCT Show 등에도 적극 참여하여 세계적으로 신뢰 받는 3D 프린터 전문기업이 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 편리한 기능, 실용적인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세계 3D프린팅 산업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나갈 것입니다. 내년에도 글로벌 시장에서의 신도의 활약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