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신도리코,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컬러 복합기 C431 출시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성능을 담아 사무환경에 최적화된 컬러 복합기 C431을 출시했습니다. C431은 고속∙고해상도 컬러 출력은 물론 복사, 스캔, 팩스까지 꼭 필요한 기능만을 넣은 A4 컬러 복합기입니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사용이 간편하며 분당 38매까지 출력이 가능한 C431은 고속 인쇄와 높은 생산성을 자랑합니다. 강력한 성능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담아 최적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신도리코의 A4 컬러 복합기 C431을 소개합니다.





고속 인쇄 및 고해상도 출력과 뛰어난 생산성


자강력한 프로세서 바탕을 고속·고해상도 출력 구현


C431은 컴팩트한 크기에도 1.2 GHz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입니다. 최대 6GB까지 확장 가능한 메모리를 장착하였고 최대 월 10만 매까지 출력할 수 있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춰 고속∙고해상도 출력이 필요한 사무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컬러와 흑백 모두 분당 38매까지 출력이 가능하며 첫 장 인쇄에 걸리는 시간은 컬러 8.25초, 흑백 7.5초에 불과해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최대 1,200x1,200dpi의 고해상도 출력을 지원하여 작은 텍스트나 가는 선도 선명하게 인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양면 인쇄 기본 장착


C431은 별도의 옵션 장착 없이 내장형 양면 인쇄를 기본으로 지원합니다. 소형 프린터 제품임에도 핵심적인 편의 기능이 기본 장착되어 있어 업무 효율을 크게 높여줍니다.





부가 기능 탑재로 업무 편의성 향상


7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 장착


C431은 작은 크기임에도 한눈에 들어오는 7인치의 대형 컬러 터치 스크린을 장착하여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진행 중이거나 대기 중인 작업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고 사용자 중심의 UI를 적용하여 인쇄, 팩스, 복사 및 스캔까지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기기 상태의 확인과 상시 관리까지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USB 포트 통한 인쇄와 스캔 가능


업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부가 기능도 갖췄습니다. USB 포트를 통한 인쇄 및 스캔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스마트 솔루션 및 소음과 진동 없는 조용한 프린터 환경 제공


출력과 문서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스마트 솔루션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 업무 편의성을 극대화 해줍니다. 최대 1,451매의 용지 급지 및 대용량 토너 사용으로 용지와 소모품 교체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였습니다. 또한 소음, 진동이 적은 제품으로 쾌적한 업무 환경 조성에도 도움을 줍니다. 사용자가 절전 모드를 선택했을 경우 디스플레이를 끄고 인쇄할 수 있으며 활성 이더넷 연결이 있는 경우에도 프린터를 최대 절전 모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용지 사용량을 최소화하는 에코 모드도 장착하고 있는 등 사무실의 에너지 비용 절감에 일조하는 제품입니다. 





C431 세부 사양





C431은 신도리코만의 복합기 제조 노하우를 집약한 스마트 솔루션 컬러 복합기입니다. 빠르고 효과적인 출력, 복사, 스캔 및 팩스 기능을 한번에 제공하여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는데요. 높은 성능과 효율성을 갖춘 것은 물론 소음과 진동 없는 조용한 프린터 환경까지 제공하는 C431과 함께라면 보다 쾌적하고 스마트한 사무공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