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업무 효율성 높여주는 전자문서 편집 솔루션 '도큐원' 출시



우수한 제품력과 탄탄한 서비스로 2D & 3D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신도리코가 업무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여주는 사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자문서 편집, 변환 및 병합이 가능한 솔루션 ‘도큐원(DocuOne)’을 출시하였습니다. 도큐원은 다수의 사용자가 여러 종류의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는 업무 환경에서 통합적인 전자문서 편집을 돕는 솔루션입니다. 항상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는 신도리코의 도큐원 출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현재 신도리코는 국내 2,000여 개 대기업 및 공공∙정부기관의 약 30,000대 기기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작업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업별 환경에 맞춘 통합 문서 관리,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 문서보안 솔루션 등 최상의 프린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신도리코가 도입한 전자문서 편집 솔루션 도큐원 서비스는 다양한 파일 형식의 문서들을 PDF, JPG, TIFF 등의 범용적인 파일 형식으로 일괄 변환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도큐원을 활용하여 문서 병합 및 분리, 스탬프 등의 다양한 문서 편집 기능도 제공하여 바쁜 사무환경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에게 윈도우즈 운영 체제의 탐색기와 유사한 문서 관리 환경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도큐원은 일반적인 사무 환경은 물론 지속적으로 전자 문서 수정과 공유가 필요한 건축설계, 제조, 복사업 등 광범위한 업종에서도 활발히 사용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데요. 문서 스캔부터 편집, 관리, 공유 작업까지 문서 관리에 필요한 통합적인 요소들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신도리코는 지난해 3D 프린터실 등 대량의 장비 관리가 필요한 공간에서 기기별 사용량 통계 관리와 각 기기 상태 확인이 가능한 3D 프린터 전문 관리 솔루션 ‘WISDOM 3D(Wise Device Output Monitor 3D)’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신도리코는 이번 도큐원 출시를 통해 다양한 기업에서의 전자 문서 관리를 업그레이드하고 고객들의 업무 편의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