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작지만 강력한 A3 컬러 LED 프린터 Q421dn 출시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A3 컬러 LED프린터 Q421dn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높은 인쇄 품질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뛰어난 경쟁력과 활용도를 모두 갖췄는데요. 신도리코가 새롭게 선보이는 Q421dn의 강점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소형 A3 프린터로 다양한 사무 공간에서 활용 


Q421dn은 A3 프린터 중에서도 초소형에 속하는 449x552x360mm의 크기로 출시됐습니다. 사이즈가 작아 오피스 규모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업계 및 사무 공간에서 활용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신속한 출력, 고품질 인쇄 지원 


Q421dn은 매우 높은 출력 속도와 품질을 갖췄는데요. 컬러 출력을 진행할 때에도 A3 용지 기준 분당 20매, A4 분당 36매 출력이 가능하고 고속 양면 출력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최대 급지량은 2,540매로 효율적이며 1200dpi x 1200dpi의 높은 품질의 인쇄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용지 활용 가능 


64~256g/m2 등 다양한 두께의 용지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최소 55mm 폭의 용지와 최대1,321mm 길이의 배너 출력을 지원하는 멀티 트레이를 갖췄습니다. 또한 한 번에 여러 배너를 인쇄하는 옵션 배너 트레이를 활용해 하나의 프린터로 다양한 사이즈의 인쇄물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각종 부가 기능을 통한 비용 절약


실시간 예열, 딥슬립(Deep Sleep) 모드, 자동 꺼짐 모드 등 각종 부가 기능으로 에너지를 절약해 경제적이며 초안 및 내부 문서 인쇄 시에는 토너 사용을 절감해 유지 비용도 최소화해 줍니다. 


제품 세부 사양 



신도리코 홍보실 이철우 상무는 "Q421dn은 작은 사이즈임에도 비즈니스를 위해 필요한 출력 품질과 편의 기능들을 두루 갖추고 있다”며 “일반 사무실부터 소호(SOHO)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신도리코는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며 2D & 3D 프린터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작업 환경을 개선시켜줄 제품 출시로 시장을 선도하는 신도리코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