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 연재

<출발 OTT 여행> 4월도 신작 풍년! 4월의 OTT 신작은?

 

영화와 드라마가 경계가 사라진 요즘, 이번 달에는 또 어떤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작품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이번 달

에는 다채로운 4월 봄날만큼 장르와 소재 모두 다양한 OTT 신작들이 대거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여러 분의 마음 속 ‘띵작’으로 남을 4월의 OTT 기대 작들을 소개해 드리기 위해 4월의 첫번째 날로 빠르게 찾아왔는데요. 그럼 이 달의 <출발 OTT 여행> 지금 시작합니다!

 

오랜만의 넷플릭스 기대작 등장

 

셀럽파이브의 단독 코미디쇼 <셀럽은 회의중>

 

셀럽은 회의중 (출처: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개그우먼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넷플릭스 코미디 쇼를 위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셀럽은 회의중>은 개그와 콩트가 난무하는 무대 밖 모큐멘터리가 펼쳐지는 내용입니다. 셀럽파이브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K-코미디의 매력을 전 세계에 전파할 예정인데요. “아리아나 그란데처럼 셀럽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로 송은이,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 네 사람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하고도 솔직한 모습들을 공개합니다. 넷이 합쳐 방송경력만 100년이 넘는 이들의 풍성한 에피소드와 입담으로 빅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오늘 바로 시청 버튼을 눌러봐야 하겠네요!

 

<셀럽은 회의중>
장르: 코미디
출연: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스트리밍: 넷플릭스, 4월 1일 공개

 

‘지천명 아이돌’ 설경구의 신작 액션물 <야차>

 

야차 (출처: 네이버 영화 소개)

 

설경구, 박해수 등 내로라하는 한국의 ‘연기 장인’ 배우들이 출연하는 스파이 첩보 액션영화 <야차>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영화 <야차>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일명 ‘야차’들이 이끄는 국정원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과 특별 감찰 검사, 각국 정보부 요원들의 숨막히는 접전을 그려냈습니다. 전 세계 스파이들이 모인 최대 접전지역 선양에서 활동하는 국정원 해외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의 수장 ‘야차’ 지강인(설경구 분)과 정의는 정의롭게 지켜야 한다는 원리원칙주의자 한지훈(박해수 분)의 티격태격하는 케미가 긴장 속 재미를 선사합니다.

 

화려한 중국 선양을 배경으로 첨단 장비와 다양한 무기로 무장한 스파이들의 세계가 펼쳐지고,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총격전과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카 체이싱 등 화려한 볼거리들이 예고되어 액션 영화 마니아 층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

 

<야차>
장르: 영화∙스파이, 액션 & 어드벤처
감독: 나현
출연: 설경구, 박해수, 양동근, 이엘, 송재림, 진영
스트리밍: 넷플릭스, 4월 8일 공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하이틴 스릴러 드라마 <엘리트들 시즌5>

 

엘리트들 시즌5 (출처: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오리지널 화제의 드라마 <엘리트들>이 시즌5로 돌아옵니다. 스페인판 <가십걸>로 불리는 <엘리트들>은 상류 계층의 자녀들이 다니는 라스 엔시나스 학교를 배경으로 십대 청소년들의 우정, 사랑, 배신 등의 다양한 스토리를 다루는데요. 소위 엘리트들만 다닐 수 있는 학교에 노동자층 자녀인 사무엘, 크리스타이나, 나디아 세 사람이 전학 오며 시작되는 스토리로, 마리나가 왜 수영장에서 시체로 발견되었는 지 사건의 전말을 짚어가며 드러나게 되는 인물들의 복잡한 관계와 밝혀지는 전말에 대한 내용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시즌을 더해 갈수록 진해지는 ‘마라맛’ 충격 스토리는 다음 시즌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5에서 주인공을 비롯해 학교를 둘러싼 소문의 진상, 미스터리가 해소될 수 있을 지 궁금하네요.

 

<엘리트들 시즌5>
장르: 하이틴 스릴러
제작: 카를로스 몬테로 다리오 마드로나
주연: 이찬 에스카미야, 미겔 베르나르도, 다나 파올라
스트리밍: 넷플릭스, 4월 8일 공개

 

디즈니 플러스 단독 공개 신작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 스크랫 테일즈>

 

아이스 에이지: 스크랫 테일즈 (출처: 디즈니 플러스 공식사이트)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이스 에이지>에서 매력적인 감초 캐릭터 검이빨 다람쥐 ‘스크랫’을 전면으로 내세운 스핀오프 단편 애니메이션이 4월에 찾아옵니다. <아이스 에이지>는 다양한 속편이 만들어지며 인기리에 방영하고 있는 장수 애니메이션 시리즈인데요. 약 2만여년 전 인간과 동물이 세상을 지배하고 모든 것이 꽁꽁 얼어붙은 빙하 시대에서 벌어지는 인간과 동물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등장인물 중 ‘스크랫’은 도토리에 집착하는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다람쥐 캐릭터입니다. 도토리 집착남 스크랫과 함께 좌충우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아이스 에이지: 스크랫 테일즈>
장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 가족
제작: 로리 포트
스트리밍: 디즈니 플러스, 4월 13일 공개

 

4월의 티빙 오리지널 신작 콘텐츠

 

괴이한 사건을 쫓는 초자연 스릴러 <괴이>

 

괴이 (출처: 티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가 방영을 앞두고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부산행>, <반도> 등으로 K-좀비 열풍을 일으킨 연상호 감독 겸 작가가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나 홀로 그대> 등의 극본을 맡았던 류용재 작가가 공동 집필을 맡았고, <한 여름의 판타지아>로 아시아티카 영화제 최우수 극영화상 등을 수상한 장건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도 높은 작품이 기대됩니다. 게다가 ‘믿고 보는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구교환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현빈 등이 출연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자극하는데요.

 

<괴이>는 세상에 나오지 말았어야 할 ‘그 것’의 저주에 현혹된 사람들과 전대미문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고고학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미스터리한 귀불의 발견과 함께 재앙에 휩쓸린 마을 진양군을 중심으로 기이한 공포를 마주하게 된 사람들의 혼돈과 이를 추적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스릴러물을 기다려왔던 영화∙드라마 팬들이라면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괴이>
장르: 미스터리 / 스릴러 / 오컬트
연출: 장건재
극본: 연상호, 류용재
출연: 구교환, 신현빈, 김지영, 박호산, 곽동연, 남다름 외
스트리밍: 티빙(TVING), 4월 29일 공개 (6부작)

 

 

4월의 첫 시작을 <출발 OTT 여행>과 함께 했는데 흥미진진한 4월의 OTT 신작 소개는 어떠셨나요? 이번 달 시청할 콘텐츠들에 대한 기대감에 방영일이 어서 기다려지는데요. 산뜻한 4월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 시간에도 재미와 감동이 가득한 OTT 콘텐츠 신작들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