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글로벌 복합기! 흑백 A3복합기 N710 시리즈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신도리코의 신제품인 흑백 A3복합기 N710 시리즈에 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솔루션에 대응하는 스마트한 기능과 사이즈의 거품을 뺀 슬림한 디자인이 만나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상을 모두 수상하고, 미국 BLI로부터 기술력도 인정받은

놀라운 제품! 디지털 A3복합기 N710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 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세계 주요 디자인 어워드에 대한 소개

 



고화질을 갖춘 초고속 출력속도

A4는 물론 A3출력까지 가능한 폭넓은 대응이 가능하며, 동시에 52ppm 이상의 아주 빠른 출력속도를 구현합니다(N712기준). 또한 용지 Turn부 개선과 Gear 구동열 최적화로 고화질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솔루션 기능

이미지의 편집, 전자 문서의 생성과 관리, 문서 보안, 네트워크 기기통합 관리, 다이렉트 프린트 등 다양하고 스마트한 솔루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80K PCU 채용으로 내구성이 강화되었으며, ·무선은 물론 Window OS와 같은 다양한 인터페이스 대응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컴팩트한 디자인

 

 

 

 

 

고속 출력, A3출력 대응의 높은 사양을 갖추면서도 기기의 폭은 470mm인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이라도 설치가 가능하며, 동급 제품 중 가장 작은 사이즈 입니다. 또한 반송경로 간소화로 작은 사이즈를 구현합니다. 세계 3대 디자인 수상에 빛나는 N710 시리즈의 모던하고 세련된 외관 덕분에 사무실에 비치 시 품격이 한층 높아질 것입니다.

 

 

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설계 

 

 

 

 

 

N710 시리즈는 7인치 Color Touch 패널을 갖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One-Step 조작으로 JAM 제거도 쉽습니다. , 급지 트레이 조작과 옵션 장착이 간편해져 사용과 조작의 편의성이 향상되었습니다또한 53dB 이하의 저소음 설계로 조용하고 쾌적한 사무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N710시리즈의 자세한 스펙

 

 

 

최근 들어 컬러복합기가 많이 사용되고 있긴 하지만 흑백 A3복합기는 아직도 많은 사무실의 든든한 동반자이기도 하죠. 똑똑한 N710 시리즈 하나면 웬만한 많은 출력, 다양한 크기의 출력물도 걱정 없을 것 같네요. 앞으로도 신도리코의 신제품들 자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상 신대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