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신도리코 A4 컬러 프린터 ‘P451dn’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망분리 환경에 최적화된 A4 컬러 프린터 ‘P451dn’를 출시했습니다. 



빠른 출력과 고해상도 컬러


신제품 ‘P451dn’은 빠른 인쇄 처리 및 고해상도 컬러, 강력한 내구성이 장점입니다. A4 흑백/컬러 모두 분당 35매의 신속한 출력 속도를 지원하며, 첫 장 출력에 걸리는 시간은 6.5초입니다. 1,200 × 1,200 dpi급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해 선명한 이미지도 노이즈 없이 인쇄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내구성

 

월 최대 10만 장 이상 출력 가능한 내구성이 장점이며, 대용량 급지 트레이를 3개까지 연결하여 최대 1,940매까지 급지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망분리 전용 프린터


‘P451dn’은 최근 늘고 있는 스마트 오피스의 망분리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유선 LAN 2-포트 기능(옵션)을 탑재했다. 이 제품은 두 개의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 내부 업무망과 외부 인터넷망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어 기기 한 대로 2대의 기기를 운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항상 보안을 유지해야 하는 사무환경에서 기업의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입니다. 

 

 

콤팩트 사이즈 및 간편한 유지 보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협소한 사무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고 유지보수의 편의성을 고려한 사용자 중심의 설계로 전면 커버만 개방하여 드럼 및 토너 카트리지도 교체할 수 있으며 프린터 내부의 용지 걸림 상태 등도 손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정보와 사양은 신도리코 홈페이지(www.sindoh.com)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신도리코 A4 컬러 프린터 P451dn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신도리코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