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MPS Solution 서비스' 개편으로 고객만족 향상

신도리코의 MPS Solution에 대한 서비스가 개편됩니다. 서비스 조직을 통합하여 서비스 대응력 및 처리 신속성 향상을 위해 4.6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2023 파트너컨퍼런스에서 신도리코의 서비스 업그레이드에 대해서 발표하는 김형운 CS사업부장



신도리코MPS v4.6 Solution이란?

 

MPS Solution은 기업 문서업무에 필요한 핵심적인 기능을 담은 신도리코의 대표적인 솔루션 서비스로 빠르게 변화하는 기업의 업무환경에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사용자 인증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여 클라우드 프린팅 솔루션(Uprint), 통합관리 솔루션(Wisdom), 문서보안 솔루션(Watchdoq), 전자문서관리 솔루션(My Docs)이 주요 기능인데요. 

최근 개편된 MPS v4.6 버전은 스마트한 오피스 환경에 맞춰 솔루션 환경을 더욱 손쉽게 구축할 수 있으며 다른 시스템과도 유기적인 연계와 통합이 가능한 것이 특장점입니다. 또한 AI OCR 기술을 적용해 더욱 정교한 문서 데이터 추출 및 검색 등 스마트 기능이 추가되었고, 80여 개의 업데이트, 보안 특화 기능 강화 등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MPS Solution 서비스 품질 향샹

 

업그레이드 된 MPS v4.6 Solution에 대한 서비스도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운영을 위해 점진적으로 개편해 나갈 계획입니다. 2023년 1분기 내 서비스 시행 및 제반 구축을 위해 솔루션 서비스 관련 핵심 인재 양성 및 시스템 개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 3분기에는 지사 및 파트너 교육을 확대 시행하며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신규 솔루션 품목에 대한 초기 대응과 내부 평가 항목을 운영하여 솔루션 서비스 체계를 안정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기술사원 대상 서비스 교육 강화


2월 9일과 10일에는 서울본사에서 MPS Solution서비스 교육이 기술사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서버 구성, 포트/방화벽, MPS 어플리케이션 소개, 인증 방식 및 MPS 데이터의 흐름등 Solution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강의였습니다. 이어서 16일과 17일에는 MPS 서버 구축 능력을 배양하고, 온라인 서비스 제공 능력을 확보하기 위한 Solutions Install, A3 복합기 솔루션 설치, 서버 장애 조치 등 실습 위주의 심화 교육도 이어졌습니다. 

 

 



서비스 시스템 개편을 통한 고객만족 향상 기대

 

이번 솔루션 서비스 개편은 서비스 접수 및 대응 프로세스를 재정립하여 서비스의 신속성 및 시장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영업사원들은 MPS Solution거래처를 확대해 솔루션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고, 전사 IT 능력을 확보하여 신속하고 체계적인 솔루션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MPS Solution의 DB 관리를 강화하고 온라인 기준 정보를 관리해 서비스의 효율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고객의 비즈니스 효율을 높이는 신도리코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