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제29회 CE기술능력시험 및 간담회 개최

414일 신도리코 서울본사 C&F아카데미에서 전국 지사의 기술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CE기술능력시험이 개최되었습니다.

 

 

 

기술사원들의 복합기, 솔루션 관련 전문성 증진을 위해 실시되는 기술능력시험은 H/W, Solution, Core Tech, Color 등 주요 4가지 카테고리에서 출제한 문제로 기술력을 평가하는 제도입니다. 올해 29회째 개최되는 시험의 결과로는 CS사업부 TM2팀 김현진 매니저가 1위 차지했습니다.

 

 

 

 

조직별로는 부산경남지사가 14개 조직 중 가장 우수한 성적을 보였습니다. 종합 성적 우수직원들에게는 7월에 예정되어 있는 하반기 확대영업전략회의에서 시상을 통해 상금과 부상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기술능력시험 이후에는 신도중앙판매 및 신도DS판매 영업지원부 주관으로 관계사 기술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간담회가 이어졌는데요. 간담회는 여러 정책들에 대한 시장에서의 반응과 효과, 기술사원들이 느끼는 어려움들에 대해서 공유하는 소통의 자리가 되었습니다.

 

 

 

 

김형운 CS사업부장은 이번 기술능력시험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인 개인과 조직에 박수를 보내드린다면서 직종전환자를 포함한 성적 하위자들에 대해서는 개인별로 시험 결과를 자세히 분석해 개인의 역량을 한 차원 더 끌어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CS사업부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앞으로도 신도리코는 CS 기술력 제고를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