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신도리코, 2013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신도리코가 디지틀 조선일보과 비즈니스앤TV에서 주최하는 <2013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의 사무용 복합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한국표준협회 및 한국소비자안전학회와 함께 품질 개선을 통한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내고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4년째 수상 브랜드를 발표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952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1 1659명의 소비자 온라인 직접투표와 산학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34개 제품 및 서비스를 선정했습니다정말 까다로운 심사과정 속에서이번에 선정된 브랜드들은 품질만족도인지도구매실적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합니다.



 

 

이 날에는, 신도리코를 비롯하여  KT, LG전자, CJ CGV, 대한항공, SK브로드밴드 등 총 25개의 기업이 수상했습니다. 이러한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니 자랑스럽습니다.


신도리코는 전 평가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는 1960년 창립 이후 사무기기 한 분야에 전념해온 노하우가 비결이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신도리코는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국내 사무용 복합기 시장점유율 1위를 지금껏 수성하고 있습니다.


 


신도리코는 또한 문서관리, 통합관리, 문서보안솔루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특성을 살린 맞춤형 솔루션으로 대기업 및 금융권, 관공서를 중심으로 국내 최고, 최대의 오피스 솔루션 개발 실적을 보이고 있죠.


그 중 신도리코의 솔루션을 극대화하여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D410 시리즈 입니다. 기업용 A3 디지털 컬러 복합기 D410 시리즈는 컬러 구현과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스마트 클라우드 및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과 솔루션이 장착되었어요. 전자문서관리, 스마트출력, 문서보안 등의 다양한 문서솔루션을 각 기업의 사무환경에 맞춤형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 상품이랍니다.

 

이러한 점들이 소비자 및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아 이번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복합기 부분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신도리코는 소비자중심경영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만족을 더욱 증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