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신도리코, 오피스 환경에 적합한 A4 흑백프린터 2종 출시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신도리코의 신제품 두 가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사무실에는 컬러복합기가 필수품처럼 자리잡고 있기는 하지만, 흑백 프린터만큼 빠르게 출력물을 내는 것도 드물죠? 이런 의미에서, 업무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는 초고속 A4 흑백 레이저프린터와 경제적인 A4 흑백 레이저 프린터를 출시했습니다. 어떤 제품들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1초에 1, 분당 60매 초고속 출력이 가능한

A4 흑백 레이저 프린터 <A801dn>

 

 

 

 

 

이번에 출시된 A801dn 1초에 1, 분당 60매에 달하는 초고속 출력이 장점입니다. 또한, 첫 장 출력속도가 4.4초에 불과해 인쇄 결과물을 빨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 최대 275,000매를 출력할 수 있는 내구성은 A801dn의 가장 큰 장점으로 문서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에 아주 적합한 제품입니다 또, 듀얼코어 800MHz 프로세스를 지원, 동시에 두 가지 작업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그야말로 속도에 특화된 프린터라고 할 수 있지요.

 

사용자 편의성도 우수합니다. A801dn 2.4인치 컬러 LC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사용자들이 프린터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했습니다. 직관적인 UI를 도입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USB, 네트워크 출력 지원으로 PC없이 프린터에서 바로 문서나 이미지파일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최대 4,500매를 출력할 수 있는 대용량 토너 지원과 양면인쇄기능은 프린터의 유지비도 절감시켜줍니다.

 

 

 

 

알짜배기 기본 구성은 다 갖추고, 속도도 빨라진 이번 초고속 흑백프린터 A801dn! 정말 유용한 제품일 것 같지 않나요?

 

듀얼코어 프로세서로 빠른 출력이 가능한

분당 47A4 흑백 레이저 프린터 <A603dn>

 

 

 

 

또 하나의 고품질 A4 흑백 레이저 프린터 ‘A603dn’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A4 흑백 레이저 프린터 A603dn은 한 달 동안 100,000매를 인쇄할 수 있는 강한 내구성과 20,000매 출력의 대용량 토너가 강점입니다. 또한 양면인쇄 기능이 기본 지원되어 오피스에서의 활용도가 높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A603dn의 또 다른 강점은 빠른 출력속도입니다. 첫 장 출력시간이 6.5초가 걸리며, 분당 47매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2,300매의 대용량 급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종이를 자주 추가해야하는 불편을 덜 수 있습니다. 게다가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한 800 MHz CPU, 최대 1.28GB 메모리를 지원합니다.

 

 

 

신도리코는 앞으로 오피스용 프린터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입니다. 고객의 특성에 따라 복합기와 더불어 프린터가 필요한 곳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신도리코가 A3복합기 시장에 이어 A4 프린터 시장에서도 더욱 활약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상, 신대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