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신도리코 창립 53주년 기념행사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한 단계 발전하는 회사, 신도리코의 창립 53주년 기념행사가 7월 5일 서울본사 리프레쉬 센터 및 사내식당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창립기념식은 연혁보고와 장기근속사원, 우수모범사원 표창, 기념사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후 사내식당에서는 축하 떡 케이크 커팅 및 비어파티가 열렸습니다. 같은 시각 아산공장에서도 기념행사가 진행되어 아산공장 전 직원 및 7월차 신입사원도 창립 53주년을 자축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이번 창립 기념행사에는 근속연수 30년 대상자 포상과 문화행사 때 신도가족이 만든 맥주 등 신도리코의 가족적인 분위기를 행사 곳곳에서 볼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날이었습니다.


그럼 사진을 통해 그 날의 행사 모습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서울 본사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도리코 창립 53주년 기념식이 열렸습니다.





권오성 경영관리부문장의 연혁보고가 있은 뒤 장기근속사원, 우수모범사원 표창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어서 근속자 포상은 총 107명에게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10년에서 15년 근속자가 44명이고 20년 이상 근속자가 39명인 것은 감탄할 일 입니다.





1부 기념식이 끝나고 사내식당에서 자축행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신도리코 창립 53주년을 기념하며 다같이 건배를 합니다.


특히 이 날에는 신도리코 6월 문화행사 시간에 만든 하우스맥주를 시음하였습니다.





하우스맥주 탄생기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신도가족의 하우스맥주 만들기>



이렇게 모두의 손으로 만들어진 하우스 맥주가!


창립기념행사 자리에서 신도가족에게 제공되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창립 53주년을 자축하며 테이블마다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함께 건배~~! 





이렇게 2013 신도리코 창립 53주년 기념 행사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럼 신대리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