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신도리코 ‘녹색기술인증’ 획득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신도리코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 신도리코 복합기 제품이 한국산업기술진흥원으로부터녹색기술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번 녹색기술인증 획득은 신도리코가 주력하는오피스 솔루션 기술로 얻은 결실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녹색기술인증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산하 녹색인증사무국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에너지와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온실가스,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 가치와 효과를 평가하여 인정해주는 제도입니다.

 

신도리코는 <다기능 복합기 / 문서관리 서버를 이용한 전자 문서 생성 및 활용기술>로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이는 복합기의 프린트, 팩스, 복사 기능 사용시 종이 출력물이 아닌 전자문서 형태로 문서를 저장할 수 있는 기술로, 종이 사용량과 출력 시 전력소모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종이와 전력을 모두 절약할 수 있는 1 2조의 솔루션이죠.





신도리코는 오피스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고객의 산업군과 특성에 맞춤형으로 문서 솔루션을 개발, 구축하는 데 심혈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번 녹색기술인증 획득함으로써 문서 솔루션 개발 기술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답니다.





친환경 기술은 현대 사회에서 가장 핵심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기술입니다. 신도리코는 이번 녹색기술 인증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친환경 기술력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지속성장기업 신도리코에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