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신도리코 기업블로그 <신도리안>이 새롭게 오픈합니다!

안녕하세요, 신도리코 신대리입니다.


2013년 11월 19일, 신도리코가 NEW CI와 슬로건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신도리코 NEW CI와 슬로건에는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오피스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신도리코의 비전이 담겨있습니다.


새로운 CI 탄생을 기념해 신도리코 기업블로그 <신도리안>도 새 단장을 했는데요. 어떤 부분이 달라졌는지 함께 보겠습니다.





세련된 느낌의 오피스 솔루션 기업






새로 탄생하는 블로그에는 ‘Sindoh 서체’가 보여주는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그대로 반영됐습니다. Sindoh 서체에 쓰인 ‘신도 블루 블랙’ (Sindoh Blue/Black)을 블로그의 메인 색상으로 사용해 세련되면서도 전문적인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또한 뫼비우스 문양의 삼각포인트 색상을 활용해 블로그 전반에 활기를 줬습니다.





이전 신도리안 모습과 한번 비교해 볼까요? 확 달라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편 전 신도리코 블로그 메인 페이지






또한 신도리코의 중요한 뉴스를 보여주는 메인 배너를 개편했습니다. 좀 더 확대된 배너에는 새로운 뉴스와 함께 세련된 이미지로 채워질 예정인데요. 신도리코에서 매월 진행하는 이벤트와 신도리코의 중요한 뉴스를 원 클릭으로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친절하고 사려 깊은 블로그






새로 개편되는 블로그에서는 방문자가 원하는 글을 찾아 볼 수 있도록 하위 카테고리 폴더 기능을 제공합니다. 블로그 메인에 위치한 각 카테고리 이름에 마우스를 대보세요. 숨어있는 신도리코의 하위 카테고리가 산뜻한 신도 그린(Sindoh Green)과 함께 모습을 드러냅니다. 신도리코가 소개하는 각종 뉴스와 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들이 각각의 카테고리에 쏙쏙 들어가 있어 원하는 글을 훨씬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도 신도리코 글을 바로 접할 수 있는데요. 각 카테고리 별로 한글 설명을 달아 무엇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신도 그린(Sindoh Green)색의 ‘more’를 누르면 해당 카테고리의 콘텐츠 리스트로 바로 연결됩니다.


보다 친절하고 사려 깊은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신도리안>은 신도리코의 비즈니스 스타일을 꼭 닮았습니다.


신도리코의 새로운 CI 디자인 제작에는 산업디자인 분야에서 세계 최고를 자랑하는 영국의 디자인 그룹 탠저린이 함께했는데요. 조만간 CI가 탄생하기까지의 뒷이야기도 들려 드리겠습니다. 더욱 세련되고 친절해진 신도리코 기업블로그 <신도리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