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2014 Sindoh 파트너 컨퍼런스

안녕하세요, Sindoh의 신대리입니다.


새해를 맞는 1월의 첫 번째 토요일, Sindoh는 전국 500여개 파트너를 초청해 2014년 사업계획과 비전을 발표하는 'Sindoh 파트너 컨퍼런스'를 진행했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파트너 사장님들에게 새로 출시된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고 우수지점, 사원의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제부터, 2014년 Sindoh 파트너 컨퍼런스 현장으로 함께 가보겠습니다!






1월 4일, Sindoh 파트너 컨퍼런스가 열린 워커힐 호텔은 Sindoh 임직원들과 전국 각 지역의 Sindoh 대리점 사장님들로 가득 찼습니다. 특히 제품전시장에서는 2014년 의 주력 제품과 솔루션이 전시되었습니다.








더욱 향상된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Sindoh의 제품과 솔루션에 모두들 감탄했는데요. 특히 최근 크게 주목받고 있는 3D 프린터 ‘큐브’와 ‘큐브X’는 이날에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Sindoh의 New CI를 소개하는 것으로 이날 2014 Sindoh 파트너 컨퍼런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반세기 동안의 CI 변천사와 Sindoh의 발전을 되짚어보고 New CI에 담긴 의미를 함께 나눴습니다.




▲ 표희선 사장님과 2013년 우수파트너로 선정된 대리점 사장단



CI 발표에 이어서 2013년 우수파트너 시상이 있었는데요. Sindoh대상, 골드, 실버, 브론즈 프라이즈, 특별상의 총 5개 파트너가 선정되어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이날 Sindoh대상의 영광은 충북지점 Sindoh센터 김태규 사장님에게 돌아갔습니다.





김태규 사장님은 New CI와 함께 새롭게 탄생한 Sindoh 사기를 흔들며 수상의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이후 Sindoh의 2014년 마케팅과 서비스 비전을 Sindoh의 파트너 사장님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발표 자료를 보며 메모를 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는 열정적인 모습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본 회의가 끝나고 간단한 티타임과 함께 회장님과의 기념사진 촬영이 준비됐습니다.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는 역시 파이팅 자세가 제격입니다. ^^







우수한 영업력으로 성공적인 결과를 보여준 지사의 사례발표와 3D 프린터의 이해를 돕는 강연도 마련됐는데요. 전국의 파트너 사장님들이 우수 영업의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유익한 자리였습니다. 각 프레젠테이션이 끝날 때 마다 빛나는 결실을 보여준 해당 지점에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석식 만찬은 우석형 회장님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습니다. 2014년에는 용기와 신념, 열정과 긍정, 그리고 칭찬과 박수로 함께하자는 말씀에 모두 고개를 끄덕이며 다시 한 번 올해의 각오를 다졌습니다.






2014년의 발전을 기원하는 케이크 커팅과 건배가 이어졌고 Sindoh 임직원과 전국 파트너사장님들이 다함께 회포를 풀고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국 파트너 사장님들이 함께 목표달성을 다짐한 Sindoh 파트너 컨퍼런스! 전국에서 발로 뛰며 Sindoh 제품과 솔루션을 널리 알리는 파트너 사장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청마의 해 2014년에도 Sindoh는 전국 파트너 사장님들과 함께 국내 일등기업, 글로벌 초일류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힘차게 달려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