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 연재

한 여름의 스트레스 발산! 여름 뮤직 페스티벌 소개

안녕하세요, Sindoh의 신대리입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여름은 평년보다 유난히 길고 더울 것으로 예상합니다. 더위가 계속되면 불쾌지수가 높아져서 일상 속 스트레스가 쉽게 쌓이기 마련인데요. 올 여름은 업무에 지친 일상을 벗어나 음악과 함께 무더위 스트레스를 발산하는 것은 어떠세요? 


여름을 책임질 2014 뮤직 페스티벌을 소개합니다!





2014년 여름, 어떤 뮤직 페스티벌이 열릴까?


2014년 여름에는 6월부터 8월까지 다양한 종류의 뮤직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페스티벌마다 음악 장르와 분위기가 다른 만큼 미리 살펴보고 취향에 맞는 페스티벌을 골라보세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미국 마이애미에서 시작한 일렉트로닉 음악 페스티벌로, 2011년 한국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연을 선보인 후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최정상 DJ들과 아티스트들이 출연하고, 각기 다른 무대를 관객이 직접 이동하며 관람할 수 있어서 취향에 따라 일렉트로닉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입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 기간: 2014년 6월 13일(금) ~ 2014년 6월 14일(토)

- 장소: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

- 홈페이지: http://www.umfkorea.com/home




사운드 홀릭 페스티벌 2014 EXIT





사운드 홀릭 페스티벌은 2013년에 처음으로 개최된 락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올해는 국내 최고 아티스트 100여팀이 참가하면서 기존의 락 페스티벌과 차별화되는 탄탄한 출연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의 사운드 홀릭 페스티벌은 ‘오디오 비주얼 페스티벌’ 이라는 콘셉트로 단순히 듣는 공연이 아닌 보고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공연으로 거듭났습니다. 음악 외에도 즐길 거리가 많은 뮤직 페스티벌을 원한다면 사운드 홀릭 페스티벌에 참가해보세요!




사운드 홀릭 페스티벌


- 기간: 2014년 6월 21일(토) ~ 2014년 6월 22일(일)

- 장소: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및 서문 주차장

- 홈페이지: http://www.soundholicfestival.com/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락을 즐기는 마니아들에게 매년 사랑 받고 있는 장수 뮤직 페스티벌 입니다. 이 페스티벌은 항만 도시인 인천 송도에서 개최되어 음악과 자연이 어우러진 콘셉트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목할 점은 공연과 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 입니다. 현재는 1차 라인업만 공개 된 상태인데요. 2차 라인업에서 얼마나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할지 기대가 됩니다.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 기간: 2014년 8월 1일(금) ~ 2014년 8월 3일(일)

- 장소: 인천 송도 달빛축제 공원

- 홈페이지: http://pentaportrock.com/?mode=2014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2014





2013년 처음 개최되었던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는 콘서트에 락 페스티벌 콘셉트가 더해져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올해는 더 매력적인 라인업으로 무장한 시티브레이크가 찾아오는데요. 특히 올해의 1차 라인업으로 세계적인 팝스타 ‘마룬파이브(Maroon5)’가 등장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뒤이어 발표한 2차 라인업에서는 영국 출신 헤비메탈의 제왕 오지 오스본(Ozzy Osbourne)과 락 밴드 후바스탱크(Hoobastank)의 출연이 확정되면서 기대를 끌고 있는 공연입니다.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 2014


- 기간: 2014년 8월 9일(토) ~ 2014년 8월 10일(일)

- 장소: 서울 월드컵 경기장

- 홈페이지: http://citybreak.superseries.kr/




슈퍼소닉 2014





 

슈퍼소닉 2014

 

기간: 2014 8 14() ~ 2014 8 15()

장소서울 올림픽공원

홈페이지: http://www.supersonickorea.com/




슈퍼소닉 페스티벌은 일본에서 매년 개최되는 대규모 페스티벌인 ‘섬머소닉’ 의 연계 페스티벌입니다. 락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종합 뮤직 페스티벌인데요. 2012년부터 열린 이 페스티벌은 매년 가장 주목 받는 유명한 뮤지션들이 참여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는 영국 락의 전설 ‘퀸(Queen)’과 인기 팝스타 ‘아담 램버트(Adam Lambert)’가 출연하여 멋진 공연을 펼칠 것 같습니다. 앞으로 계속 추가될 라인업도 기대해주세요.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뮤직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서 소개 드린 페스티벌과 일정을 참고해 미리미리 티켓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나는 음악과 뜨거운 열정이 숨쉬는 2014년 여름 뮤직 페스티벌에서 무더위 스트레스를 날리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