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 컬러 디지털 인쇄기 PRESS C1070/C1060 출시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뛰어난 인쇄 품질이나 대량 인쇄가 필요한 작업을 위해 인쇄 전문업체를 찾습니다. 신도리코는 아주 많은 양의 인쇄물을 빠르고 정확하게 출력하는 전문 인쇄소를 겨냥한 컬러 디지털 인쇄기 PRESS C1070와 PRESS C1060를 출시했습니다. 높아진 해상도와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제품 PRESS C1070/C1060에 대해 지금부터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객을 만족시키는 선명한 컬러와 윤곽처리


PRESS C1070/C1060은 컬러 정확성, 안정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입자가 곱고 균일하게 만들어진 스미트리 HD 토너(Smitiri HD toner)를 사용하며 텍스트의 윤곽처리와 세밀화처리를 통해 문자의 선명한 출력을 지원합니다.


또한 1200dpi X 1200dpi의 높은 해상도와 더불어 8-bit의 그라데이션 표현으로 보다 섬세하고, 정밀한 출력이 가능하며 자동 색보정 시스템으로 옵셋 인쇄 품질에 버금가는 부드러운 질감을 출력합니다.





더불어 출력 재질에 따라 인쇄 품질을 최적화하는 새로운 FM 화면 처리 기술로 인쇄 시 생기는 톱니 무늬와 물결 무늬를 완벽하게 제거하고 도트와 라인을 기준으로 한 출력에서 기대에 부응하는 품질의 출력물을 제공할 것입니다.



정확성과 안정성의 고품질 인쇄 기술


상업인쇄시장에서 사용하는 디지털 인쇄기의 경우 출력물의 양이 많으면 용지 뒤틀림이나 용지 걸림등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PRESS C1070/C1060는 신도리코의 기술력으로 이러한 불편함을 모두 보완했습니다.


신도리코에서 새롭게 개발된 '레지스트레이션 스윙 매커니즘(Registration swing mechanism)'이 출력과정에서 용지 뒤틀림 현상을 사전에 방지해 용지가 정중앙에 위치하도록 잡아주고 '에어 석션(Air suction) 벨트 급지 시스템'이 용지의 종류에 관계없이 급지 불량이나 용지 걸림을 방지해줍니다.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은 ‘기적은 없다, 기술이 있을 뿐’이라는 ‘기술정신(Technology Spirit)’을 강조하며 연구개발 부문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선진 기술로 앞서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 신도리코는 신제품 PRESS C1070/C1060뿐만 아니라 향후 라인업에서도 혁신적인 기술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입니다. 



다양한 고객 주문을 지원하는 맞춤형 솔루션


컬러 디지털 인쇄기 PRESS C1070/C1060은 상업인쇄 사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과 맞춤형 솔루션이 돋보입니다.


사용자 중심의 15인치의 대형 조작 패널은 마우스와 호환되게 하여 조작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또한 다양한 급지대와 제본기, 피니셔 중 사업환경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투자 대비 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PRESS C1070/C1060은 대량 인쇄를 빠르게 인쇄할 수 있도록 출력 속도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우선 PRESS C1070/C1060은 각각 71/ 61 ppm(A4 출력 기준)으로 컬러와 흑백이 동일한 속도로 출력됩니다. '특히, PRESS C1070'은 빈번한 대량 출력을 처리하기 위해 생산성을 향상시켜 A3 38ppm 출력 속도로 소책자 및 각종 부과 데이터를 바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용지무게 62~176 g/㎡까지 최대 출력속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정착 장치와 공정 제어를 개선했습니다. PRESS C1070/C1060를 사용하면 일반용지/코팅용지, 단면/양면 인쇄 종류에 관계없이 효율적으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신도리코 대표 우석형 회장은 상업인쇄시장에서 디지털인쇄기가 옵셋인쇄의 품질과 생산성에 근접할 때 그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이라며, PRESS C1070/C1060은 신도리코의 앞선 서비스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전국적인 판매 확대가 기대되는 제품이라며 강조했습니다.


신도리코의 컬러 디지털 인쇄기 PRESS C1070/C1060의 세부 스펙을 공개합니다. ^^



▲ 클릭하면 확대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신도리코는 오피스 솔루션의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가 가장 잘 조직된 기업답게 디지털 인쇄시장에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앞으로도 신도리코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