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새로운 CI와 함께 변화한 신도리코 이모저모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2013년 11월 19일, 글로벌 Sindoh의 포부를 담은 새로운 CI를 선보였습니다. 그 동안 리뉴얼 작업을 통해 신도리코 사옥부터 사원들의 근무복, 차량 등에 차례차례 New CI가 도입됐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 New CI인 Sindoh가 더 가깝게 느껴집니다. 더욱 세련되게 변한 어플리케이션들과 New CI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사진 콘테스트 결과를 같이 보시죠!



▲ New CI 선포식 전경(2013.11.19 신도리코 서울본사)



New CI 어플리케이션 도입 전·후


신도리코 서울본사, 아산사업장, 칭다오 공장부터 전국 지사에도 새로운 CI가 자리잡았습니다. 지하철 2호선을 타고 지나가면 신도리코의 CI가 멀리서도 보이는데요. 이제는 New CI가 낮에도 밤에도 서울본사를 지키고 있습니다.




▲ (위) New CI 도입 전 서울 본사 (아래) New CI로 리뉴얼 한 서울 본사



서울본사 농구팀의 유니폼도 New CI와 함께 더욱 세련되게 변했습니다.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실력이 일취월장 중이라는 소문입니다. ^^




▲ (위) 예전 유니폼 (아래) New CI 유니폼



매월 신도리코의 소식을 임직원들과 그 가족들에게 알리는 신도리코 사보 <신도人>과 전국 방방곳곳을 누비는 신도리코의 차량도 New CI 메인 컬러와 심볼로 변신했습니다. CI 색상과 디자인이 멋스럽게 도입됐습니다.




▲ (위) New CI 도입 전 사보 (아래) New CI 도입 후 사보



▲ (좌) New CI 도입 전 차량 (아래) New CI로 디자인된 차량



글로벌 Sindoh를 알리는 New CI는 세계 곳곳에서 신도리코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신도리코의 New CI를 만나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 ^^



신도人 포토제닉


New CI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신도리코 사내에서 <신도人 포토제닉>을 진행했습니다. 간판, 제품, 차량 등 곳곳에서 전 세계인들에게 Sindoh를 알리는 New CI와 함께 인증 사진을 찍는 이벤트였습니다.






많은 신도人들이 재치 넘치는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모두 미션을 착실히 수행해 주어 1, 2, 3등을 선발하기 쉽지 않았는데요. 대망의 1위는 HW개발부 최재영 책임의 사진이었습니다.


최재영 책임의 자녀분은 '미래에 무엇이 될래요'라는 숙제에 아빠의 회사 옷에, 신분증까지 걸고 신도의 연구원이 되겠다는 포부를 다졌다고 합니다. 심사위원으로 하여금 감동까지 주었던 인증 사진이었습니다.






오늘도 Sindoh와 함께 힘차게 달리겠다는 신도중앙판매 박건실 사원, 지난 CI가 담긴 명찰들을 보여주며 신도리코와 함께한 세월은 인증한 품질검사부 임찬석 선임 등 CI와 함께한 특별한 이야기와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를 보여준 분들이 2등으로 선발됐습니다.






신도人들에게 언제나 따뜻하고 영양가 높은 식사를 만들어주시는 영양사 어머니들의 인증 사진과 칭다오 공장에서 보낸 응원 메시지도 눈에 띠었습니다.






신도리코 서울 본사 휴게실에는 CI사진 콘테스트 수상작을 비롯해 해외전시회 출품, 국내외 사옥, 공장 등 New Sindoh가 두드러진 이미지를 모아 사진전을 열었습니다. 




▲ New CI 런칭 1주년 기념 사진전 전경



사진전에서는 1년 전 런칭행사 외에도 해외시장에서 선전해온 New Sindoh의 모습과 중국생산법인과 중국판매법인의 사진들을 선보였는데요. 사진 속에서 Global Sindoh로 도약해 나가는 전 임직원의 노력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블로그 <신도리안>에서는 New CI가 적용된 어플리케이션과 옥외광고를 볼 수 있는 <Sindoh NEW CI 인기투표> 이벤트도 11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Sindoh NEW CI 인기투표> 이벤트 바로가기





글로벌 Sindoh의 포부를 담은 New CI는 런칭 1년이 지난 지금 사내 직원들에게도 전 세계 고객들에게도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CI와 함께 더 멀리, 더 높게 성장하는 신도리코의 행보를 계속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