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가족] 2014 추계 단합대회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신도의 각 본부와 부서는 추계단합대회를 진행했습니다. 부서별로 체육대회, 트레킹, 영화관람 등을 하고 식사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각 부서의 활동을 사진과 소감으로 만나보겠습니다.





<영업총괄본부 ‘Running Together’>


영업총괄본부 단합대회는 11월 1일 과천 서울대공원 캠핑장에서 개최됐습니다. 족구와 피구 등의 구기 종목은 물론, 단합심을 높일 수 있는 단체줄넘기, 협동 제기차기, 지네걸음 릴레이 등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됐습니다.






체육활동 후에는 바비큐 파티와 더불어 각 국 별로 준비해온 특식을 나눠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참가자들은 “우리는 다른 부서가 아닌 하나라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붉게 물든 단풍잎 사이로 스며든 가을 햇살이 구수한 바베큐 맛과 냄새에 운치를 더해 주었습니다. 비록 MA영업본부, MKT실, MP영업부, Solution사업부, CS사업부로 나눠서 경기를 진행했지만, 영업총괄본부 인원 모두가 맘껏 웃고 뛰어 놀며 스트레스를 떨쳐낼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CS지원부 김형운




<신도중앙판매 & 신도DS판매 목표필달 단합대회’>


청량한 가을 날씨 속에 전북 무주군 부남체육공원에서 신도중앙판매와 신도DS판매가 함께 하는 단합대회가 개최됐습니다. 오전 경기에는 단체 풍선 터뜨리기, 계주, 피구, 족구, 기마전을 겨루며 신도人들의 승부욕을 마음껏 보여주었습니다. 강인한 체력과 식을 줄 모르는 열정은 업무뿐만 아니라 운동 경기에서도 빛을 발했습니다.








점심을 먹은 후에는 행운권 추첨을 시작으로 족구 및 계주의 결승전 경기, 발야구, 축구가 진행됐습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팀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신도의 저력을 보여주는 듯 했습니다.


지사 별 ‘팀 파워’ 시간에는 모든 팀이 열정을 담은 파격적인 의상과 가수 못지 않은 무대 매너로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주어 참가자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신도 가족끼리 함께하는 단합대회기에 승패에 관계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행사에 임했고 무사히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2014년 목표필달 단합대회는 영업인들이 하나가 된 자리였습니다. 신도중앙판매와 신도DS판매 전 직원이 다 함께 소통하고, 한마음 한 뜻으로 똘똘 뭉쳐서 2014년 목표 달성을 위해 끝까지 갈 수 있는 저력을 보여준 자리였습니다.

- 서부지사 이대수 지사장


‘2014년 목표필달 선언’을 통해 전 직원이 하나되어 목표 달성을 위해 ‘사력전’을 펼칠 것을 다짐했습니다. 또한 서로 다른 관계사가 아닌 ‘신도人’이란 마음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다는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랜만에 몸을 움직이다 보니 아직도 몸이 쑤시지만 학창시절 느꼈던 성장통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 신도人 모두 한걸음씩 더 성장합시다.

- 충청지사 김현 지사장



<R&D본부 서울 둘레길 우면산 구간 트레킹’>


R&D본부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기고 함께 단합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무고 휴식시간에는 준비해온 간식을 나누며 함께 서로가 화합하고 친목도 다졌습니다.






<CS지원부 고객지원센터 |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광장>


고객지원센터 직원들도 청량한 가을하늘에 모두가 하나되는 뜻 깊은 단합대회를 가졌습니다. 사랑나눔걷기대회에 전원이 참석해서 걷기운동과 함께 참여한 거리만큼 기부금도 전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했는데요. 직원들간에 화합이 증진되고 서로의 마음을 알아 가는 시간이 되었다고 합니다.






<경영기획실 수락산 등반대회’>


2014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4/4분기에 접어들면서 경영기획실은 등반대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장거리의 난코스였지만 참석인원 모두 완주하였고, 즐거운 마음으로 단합대회의 의미와 경영기획실의 파이팅을 다짐하면서 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구매센터 한강 자전거 레이스>


구매센터는 뚝섬 유원지부터 구리 한강시민공원까지 자전거 레이싱을 하며 가을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침내 도착한 구리 공원에는 코스모스가 만개하여 힘든줄도 모르고 사진찍기 바빴다고 하는데요. 함께했다는 즐거움은 QCD달성을 위한 단합심으로 커졌습니다.






<CS사업부 P&D(부산) ‘울산 간절곶’>


P&D부산 센터는 울산 간절곶으로 낚시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간절곶은 동해안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해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관광명소입니다. 해돋이를 보면서 모두 소원도 빌고 낚시로 기분전환을 하면서 모두가 리프레쉬하는 주말을 보냈습니다.






<홍보실 | 국립현대미술관 관람>


홍보실 추계 단합대회는 국립현대미술관 과천관에서 실시하였습니다. 제3회 ‘올해의 작가상’ 4명의 전시를 관람하였고, 홍보실 가족들과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하며 더욱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무실이 아닌 야외에서 체육대회도 하고 문화생활도 즐기며 가을을 보내고 온 신도 가족들의 모습이 좋아 보입니다. 여러분도 남은 2014년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