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신도리코 2014, 올해의 신제품!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2014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연말이 되면 우리는 지난 해의 성과를 돌아봅니다.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도 2014년 동안 업계에서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특히 올해는 선도적인 기술력과 글로벌 Sindoh의 저력, 그리고 세계 트렌드를 반영하는 신제품들을 많이 선보였습니다. 2014년 신도리코를 빛낸 신제품들을 소개합니다.






하이퀄리티 컴팩트 A4 흑백 프린터 <A611dn>


A4 흑백프린터 A611dn은 고성능의 쿼드 코어 프로세스(Quad Core Processor)를 채택해 분당 47매의 고속출력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가 이더넷(Giga Ethernet)을 지원해서 대용량 문서도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A611dn은 별도의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없이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에서 출력이 가능한 에어 프린트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또한 요일과 시간마다의 출력패턴을 기억했다가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운영하는 친환경 프린터입니다. 


*관련 글: 글로벌 시장을 사로잡을 A4흑백프린터 ‘A611dn



고성능 A3 흑백 디지털 복합기 <N900/N901>


N900시리즈는 빠른 예열 속도 뿐만 아니라 분당 65매/75매의 고속출력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용량 스캔, 높은 해상도, 다양한 용지 출력 등의 특성을 통해 비즈니스 업무 효율을 높여줍니다.




N900시리즈는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9인치 터치 패널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중시했습니다. 더불어 IC카드 및 얼굴 인식 기능을 통한 보안 솔루션 구축이 가능하여 안전성까지 높였습니다. 그 밖에도 친환경적인 설계와 사용도에 따라 에너지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에코 미터’ 기능을 적용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관련 글: 초고속 흑백 복합기 N900 시리즈 자신있게 선보이다



세계 유일의 A3 솔루션을 갖춘 A4 흑백 복합기 <M611/M612>


지난 여름 출시된 M611/M612는 첨단 기능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제품 A4 흑백 복합기입니다. A4 사이즈의 소형 복합기지만 A3 문서의 자동 컬러 스캔, 팩스 전송, A4 축소 복사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A3 이미지의 데이터화가 가능합니다.






M611/M612는 신도리코만의 독자적인 GUI시스템을 통하여 직관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마트폰 방식의Two Finger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세계 최고의 제품 디자인 전문 회사 탠저린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 디자인은 복합기가 오피스의 오브제로서 공간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


*관련 글: 신도리코, A3솔루션 갖춘 A4 복합기 M611/M612 출시



오피스 컬러의 새 기준 A3 컬러 복합기 <D201/D202>


D200시리즈는 업무 프로세스에 최적화되어 다양한 스캔 솔루션을 지원하는 A3 컬러 복합기입니다. 자주 쓰는 프린터 기능 설정, 혼합 원고 스캔 등 신속한 비즈니스 프린팅 시스템 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분증 복사, 문서자료의 데이터 출력, USB 메모리 인쇄 등의 편의성을 강화한 고급 기능이 특장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쾌적한 환경 유지 및 출력 보안을 위한 웹 커넥션(Web connection), 분할 스캔 기능 등의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관련 글: A3 컬러 복합기 D201/D202 출시



Express Yourself with 3D Printer <큐브3세대/큐브Pro>


생활 속의 3D프린터를 지향하는 보급형3D프린터 큐브1, 2세대를 이어 큐브3세대와 큐브Pro시리즈가 10월에 출시됐습니다. 큐브Pro시리즈는 분사기 숫자에 따라 큐브Pro(1개), 큐브Pro Duo(2개), 큐브Pro Trio(3개)로 나뉘며 큐브Pro Trio 는 25가지 색상 중에 3가지 색상과 3가지 재료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수 천가지의 다양한 제작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직관적인 컬러 터치 스크린 UI는 보다 편리하고 빠른 출력을 돕습니다. 특히 높은 내열성, 중량비 고강도, 부품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을 새로운 소재로 사용하여 전문 엔지니어까지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관련 글: 신도리코, 3D프린터 ‘큐브 시리즈' 출시



A4 흑백 프린터부터 차세대 제품 3D 프린터까지 올해의 신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봤습니다. 2014년 한 해도 고객 비즈니스의 편의를 생각하고 효율성을 고민해왔습니다.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계속해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