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2015 Sindoh 파트너스 컨퍼런스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2015 을미년 청양의 해가 밝았습니다.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매년 1월 첫째 주 토요일에 전국 500여 개의 파트너사들과 함께 비전을 공유하는 ‘파트너스 컨퍼런스’를 진행합니다.




올해도 2015년의 신제품을 함께 보며 사업 계획을 구상하고 Sindoh의 한 해 목표를 나누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더불어 스마트 오피스 구현의 핵심인 솔루션 교육 세션과 파트너의 화합을 다지는 만찬도 진행되었습니다.


‘2015 파트너스 컨퍼런스’가 열린 W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은 이른 시간부터 전국 파트너 사장님들로 가득 찼습니다. 2015년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과 솔루션을 살펴보기 위해 다들 일찍 컨퍼런스홀을 방문했습니다. 비스타홀 로비에 마련된 신제품 전시회 현장에는 신도리코 우석형회장과 임원진도 방문해 덕담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글로벌 Sindoh의 자체 개발 프린터, 복합기에 가장 큰 관심이 쏠렸습니다. 기존의 제품보다 더욱 안정적으로 업그레이드됐으며 배지대도 확장돼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이 날은 Sindoh에서 자체 개발한 3D프린터가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는 제품으로 세계 최고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 2015에서 첫 선을 보여 큰 호평을 받은 제품입니다.






문서보안 솔루션과 자동인식 솔루션에도 파트너 사장님들의 방문이 이어졌습니다. ‘관세사 통관문서 자동인식 솔루션’과 무인 출력 과금 시스템인 ‘PrintQ’의 시범 운영에는 특히 많은 사장님들이 관심을 보였습니다.





본 회의에서는 2014년의 성과를 나누며 서로를 독려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2014년은 글로벌 Sindoh로 더욱 성장한 한 해였는데요. 총 15개국에 수출을 진행했으며 미국의 ITEX, 두바이의 GITEX등 각종 해외 전시회에서 Sindoh의 우수성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제1회 Sindoh 인터네셔널 포럼을 개최해 전세계 바이어들과 신도리코의 비전을 공유했습니다.





최종하 부사장은 2014년의 성과를 이어 올 한해도 세계 곳곳에 Sindoh를 널리 알려나가겠다고 각오를 보였습니다.





이어서 2014 우수 파트너 시상이 이어졌습니다. 전국 500여개 중 5개의 파트너사가 수상을 했으며 영광의 신도 대상에는 동부지사 성동디지털OA의 김명근 사장이 선정되었고 차례로 Gold Prize, Silver Prize, Bronze Price, 특별상이 수상되었습니다.





대상을 수상한 김명근 사장은 신도 사기를 흔들며 당찬 포부로 2015년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파트너 사장님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치열한 국내 영업 시장환경 속에서 사무기기 1위를 굳건히 지켜낼 수 있었을 텐데요.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2015년도 시장현황과 경쟁사 동향, 신제품 소개 등 올해 Sindoh의 목표를 함께 나누는 자리로 본 회의가 마무리됐습니다.


잠시 휴식시간을 가지며 서로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지사별로 단체사진을 찍으며 목청 높여 파이팅을 외쳤습니다.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한 해를 시작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뒤이어 솔루션 강의 세션이 진행됐습니다. 김희수 솔루션추진부장은 Sindoh의 솔루션에 대해 심층적이고 실용적인 특강을 해주었습니다. Sindoh 솔루션의 종류와 특징을 리뷰하며 앞으로 고객들이 어떤 니즈를 가질 것인지를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수도권 서부지사와 충청지사의 성공사례 발표도 이어졌습니다. 고객사의 고민을 미리 파악해 적절한 솔루션을 먼저 제안하고 어떤 일이 있어도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 했던 모습에서 각 지사와 파트너사 사장님들의 노력이 돋보였습니다.






솔루션과 3D 프린터에 대해 열심히 배우는 동안 어느새 밖은 어둑어둑해졌습니다.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홀에서 저녁 만찬을 즐겼습니다.






우수파트너 및 장기근속파트넌 포상에 이어 표희선 사장의 만찬사로 분위기가 무르익었습니다. 올 한해도 서로 발전하고 나아가는 한 해가 되자는 다짐으로 참가자들은 건배를 나누었습니다.






2014년에도 전국 방방곡곡에서 Sindoh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 좋은 성과를 내주신 파트너 사장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5년에도 Sindoh는 전국 파트너 사장님들과 함께 국내 일등기업, 글로벌 초일류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힘차게 달려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