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4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기업의 이름과 브랜드 이미지만으로도 그 기업의 제품이나 품질이 연상될 수 있습니다. 경험에서 오는 기억일 수도 있고 주위의 평가가 머리 속에 각인된 결과일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머리 속에 한 번 심어진 기업의 이미지는 쉽게 변하지 않기 때문에 브랜드는 신뢰의 척도가 될 정도로 중요합니다.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사무용 복합기 1위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굳건히 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해왔습니다. 그 결과일까요? 신도리코의 제품이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사무용 복합기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신도리코는 4년 연속 총 12회의 수상을 이어가게 되었답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시상제도로 매년 국내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파워를 측정해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발표하는 행사입니다.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하는 가장 공신력 있는 이 조사는 28만개 인지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1만1000명의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 K-BPI 조사 개요



신도리코는 전국 500여 개 지점과 3,000여명의 서비스 직원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서비스로 언제나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고객 환경에 맞는 맞춤화된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은 신도리코의 큰 경쟁력이죠. 특히, 업계 최초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과 국내에서 가장 많은 맞춤형 오피스솔루션 솔루션 구축 사례는 신도리코의 이러한 강점을 잘 보여줍니다.




▲ 글로벌 시장 겨냥한 Sindoh 복합기 M612



국내 브랜드파워 1위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차별화된 제품으로 더 넒은 시장 진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신도리코는 중국, 미국을 넘어 올해부터는 동남아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할 계획인데요. 최근에는 아프리카와 서아시아 국가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한국산업의 대표 브랜드로 신도리코를 비롯해 유수의 많은 기업들이 어깨를 나란히 했는데요. 브랜드는 기업의 가치를 담는 그릇이며 소비자들에게 제일 먼저 인식되는 이미지입니다.  신도리코는 계속해서 고객에게 사랑 받는 대한민국 대표기업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