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빠른 출력 속도, 뛰어난 실용성의 A3 컬러 프린터 신도리코 Q700dn

안녕하세요, 신도리코 블로그의 신대리입니다.


신도리코의 프린터 신제품이 출시됐습니다. 신도리코의 기술력으로 더욱 생생하고 선명한 컬러를 제공하는 A3 컬러 프린터 ‘Q700dn’를 소개합니다.






HD컬러 기술의 모든 것을 담았다


A3 컬러 프린터 ‘Q700dn’는 쉽고 편리한 솔루션으로 실용성과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LED 프린터 헤드와 마이크로파인 토너 기술로 생생하고 선명한 컬러를 제공합니다. 신도리코의 ‘Q700dn’은 여러분의 비즈니스 효율을 높이는 똑똑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쉽고 편리한 디지털 솔루션


신제품 ‘Q700dn’컬러 및 흑백 인쇄에 상관없이 양면, 단면 인쇄 시 분당 최대 50매의 빠른 출력 속도를 제공합니다. 옵션을 장착하면 최대 2,950매까지 급지할 수 있어 출력량이 많은 사용자들에게 적합합니다.






76×127mm 인덱스 카드부터 1,320mm 배너까지의 다양한 사이즈와 종류, 크기, 두께(최대 360g/㎡)로 출력이 가능하고 급지 용량을 최대 2,950매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토너 카트리지 및 이미지 드럼을 전면부에서 쉽게 교체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신도리코 ‘Q700dn’은 토너 및 카트리지, 이미지 드럼 등의 소모품을 전면부에 장착해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으며 조작부 LCD화면에서 토너의 잔량 확인도 가능합니다.






생생하고 선명한 컬러 프린터


다양한 용지 대응력과 우수한 출력 품질도 ‘Q700dn’의 장점입니다. 지원하는 용지의 종류, 크기, 두께도 다양한데, 최대 350g의 두꺼운 용지 출력이 가능하며 1,320mm의 긴 배너 용지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멀티레벨 LED 프린터 헤드로 1,200dpi 도트에 적용되는 토너의 양을 정확히 조절해 이미지의 섬세한 디테일을 표현하며 채색 보전도를 극대화해 완벽한 HD컬러를 실현합니다. 마이크로파인 토너의 고품질 마감을 통해 인쇄 문서를 선명하고 또렷하게 출력합니다.


또한 ‘Q700dn’은 싱글패스 컬러 기술로 용지의 종류, 무게와 상관없이 레지스트레이션을 개선・적용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품질 인쇄물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스마트한 프린터 제어 시스템으로 이미지를 자동으로 조정하고, 색상 점검 및 배색 기능으로 전문가의 사진처럼 고품질의 인쇄물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경제성과 직관성을 갖춘 비즈니스 파트너


신도리코 ‘Q700dn’는 대량 인쇄가 가능해 장당 인쇄 비용이 저렴하고 유지 비용 또한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컬러 LCD 디스플레이로 프린터의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내장 토너 게이지가 토너 카트리지 잔여 용량을 표시해 프린터 상태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 신도리코 ‘Q700dn’ 스펙







프린터 사용자의 마음을 헤아려 더 빠르고, 더 선명하고, 더 편하게 인쇄할 수 있도록 신도리코는 끊임없는 조사와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으로 계속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