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2016 Sindoh 파트너스 컨퍼런스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2016년 병신년 새해를 맞아 1월 8일 토요일, Sindoh는 전국 우수 파트너를 초청해 2016년 사업계획과 비전을 발표하는 'Sindoh 파트너스 컨퍼런스'를 진행했습니다. 파트너 사장님들에게 새로 출시된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고, 또 2015년 한 해 우수지점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였습니다.

 

 

 

 

 

‘2016 파트너스 컨퍼런스’가 열린 W 서울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은 이른 시간부터 전국 파트너 사장님들로 가득 찼습니다. 2016년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과 솔루션을 살펴보기 위해 다들 일찍 컨퍼런스홀을 방문했기 때문입니다. 비스타홀 로비에는 ‘공감의 장’이라는 이름으로 신도의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진행요원들이 파트너 사장님들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꼼꼼히 제품을 살펴보고 설명을 듣는 참석자들의 모습은 전시장의 열기를 한층 달아오르게 했습니다. 전시장 한 켠의 모니터에서는 조직별 2015년 행사 동영상이 시연되어서, 한 해의 행사와 직원들의 모습을 되돌아 볼 수 있었습니다.

 

 

 

 

더욱 향상된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Sindoh의 제품과 솔루션에 모두들 감탄했는데요. 특히 최근 크게 주목받고 있는 3D 프린터 ‘3DWOX DP200이 모두의 관심사였습니다. CES 2015, 2016 에서도 선보였던 모델인데요, 한 편에서는 입체적인 제품이 출력되는 모습이 직접 시연되었고, 한 편에서는 출력된 제품들이 전시되었습니다.

 

 

 

 

 

퍼런스가 시작되어 먼저 2015년 Sindoh의 성과와 2016년의 전망을 알아보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최근 Sindoh는 국내 시장을 넘어 중국, 미국 시장을 비롯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2016년에는 3D 프린터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면서 Global Mind, Global QCD, Global Market이라는 경영방침을 가지고 도약의 한 해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이어서 2015년 우수파트너 시상이 있었는데요. Sindoh대상, 골드, 실버, 브론즈 Prize, 특별상의 총 5개 파트너가 선정되어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이날 Sindoh대상의 영광은 아이티하나정보 한경종 대표님에게 돌아갔습니다. 한경종 대표님께서는 2015년 대형 거래처 확보를 통해 전년과 대비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주셨습니다. 수상 소감으로 항상 매사에 기본부터 충실하겠다는 좋은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본 회의가 끝나고 티타임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이 준비됐습니다. 파이팅 넘치는 모습에서 2016년 한 해의 다짐들이 엿보입니다.

 

 

 

 

 

이후 2015년에 좋은 성과를 보여준 지사의 사례 발표와, 자사 솔루션, 3D프린터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특강이 이어졌습니다. 전국의 파트너 사장님들이 우수 영업의 노하우를 나누고 제품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유익한 자리였습니다. 각 프레젠테이션이 끝날 때 마다 강연자에 대한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이어진 만찬에서는 2016년의 발전을 기원하는 케이크 커팅과 건배가 이어졌습니다. Sindoh 임직원과 전국 파트너사장님들이 다 함께 회포를 풀고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최종하 부사장님은 “미래를 향한 신도의 2016년 비전에 동참해 주어서 감사하다.”며 “국내 경제가 어렵지만 신도와 함께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자.”는 말씀을 전했습니다.

 

 

 

 

전국 파트너 사장님들이 함께 목표달성을 다짐한 Sindoh 파트너스 컨퍼런스! 전국에서 발로 뛰며 Sindoh 제품과 솔루션을 널리 알리는 파트너 사장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2016년에도 Sindoh는 전국 파트너 사장님들과 함께 글로벌 Sindoh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힘차게 달려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