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해외소식] 중국판매법인 신제품 발표회 및 전략회의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Sindoh는 세계 시장으로의 도약을 위해 해외 곳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습니다. 세계 무대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Sindoh의 글로벌 소식을 전합니다.




광활한 중국 시장으로! Sindoh의 도약

Sindoh의 중국판매법인이 A3 흑백 복합기 N411의 출시에 따른 신제품 발표회와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중국 칭다오 골든비치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는 22개 지역 1급 대리상의 총 경리와 영업경리가 참석대상이었습니다.




먼저 전국에서 모인 대리상별로Sindoh 제품 리뷰를 통해 2015년의 활약을 함께 공유했습니다. 뒤이어 진행된 우수 대리상 시상식에는 복건성 커웨이, 하남성 위화천광, 저장성 항주원창, 강소성 마이투오가 수상자로 선정되어 행사 참여자들에게 큰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또한 2016년 Sindoh 협업 대리상 인증패 수여식도 실시하여 새로운 대리상들의 활약을 기대해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명확한 자신감으로 N411을 선택하다

이 날 공개된 A3 흑백 복합기 신제품 N411은 기존의 사무기기와는 차별되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대리상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OP 패널과 디스플레이 구성뿐 아니라 제품의 화질과 내구성에 있어서도 철저한 대리상들을 만족시킬 수 있었습니다. 중국 바이어들은 특히 정부 입찰 참여를 위해 CECP 에너지 절약 인증과 환경인증을 중요시 생각하는데요. N411은 CECP 인증과 환경인증을 모두 취득해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현장에서 제품을 시연한 대리상 모두가 데모기 구입을 결정했습니다. 제품에 대한 강한 확신을 가지며 2/4분기에 주문서를 제출하겠다는 등의 자신 있는 목소리를 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Sindoh의 신제품은 중국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 웨이씬(위챗)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공유됐습니다. 2급 대리상 중 한 곳에서는 차주에 구입이 예정되어있는 타사 경쟁 제품을 취소하고 Sindoh의 제품을 구입하고 싶다며, 전시했던 1호기 제품을 요청하는 에피소드도 있었습니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와 전략회의는 나날이 발전하는 중국시장에서 Sindoh의 강점을 알리는 기회였습니다. 중국 바이어를 겨냥하는 성능 좋은 신제품과 현지 판매처와의 돈독한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Sindoh의 입지를 더욱 늘려갈 것입니다.

2016년 Sindoh는 중국 시장에서도 선전을 거두며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글로벌 무대에서 Sindoh의 활약을 블로그를 통해 전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