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공헌

무한한 가능성의 청춘을 응원합니다 '가헌신도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5월 4일 신도리코 서울본사 대회의실에서 제50기 가헌신도재단 장학생들에 대한 장학증서 수여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신도리코는 1973년 신도리코장학회부터 시작하여 올해 2023년, 비영리 재단 법인 설립 50년을 맞이했습니다. 현재까지 약 5,000여 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후원해 왔는데요. 현재는 1984년에 설립한 가헌과학기술재단과 장학회를 통합하여 가헌신도재단이라는 이름으로 복지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장학, 학술, 과학, 문화, 사회 복지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다양한 공익사업을 시행해 왔습니다. 

 

 

 

 

수여식에는 가헌신도재단 사무국장과 실무진, 장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가헌신도재단에 대한 소개와 사회공헌활동 내역에 대한 안내로 시작되었습니다. 최광신 가헌신도재단 사무국장은 “우수한 역량을 가진 대학생 여러분들과 뜻깊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여러분들이 대학생활 동안 많은 것을 경험하고, 열정적으로 도전하여 원하는 것을 성취하길 응원한다”고 전했습니다. 

 

 

 

 

장학생들은 한 명씩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기념사진도 촬영하였습니다. 가헌신도재단 장학생은 대학교 재학생 중 소속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들 중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을 대상으로 선정하는데요 제50기 장학생으로는 총 10명이 최종 선발되었으며  선발된 장학생들은 재단에서 정한 결격사항이 없는 한 졸업때까지 전액 장학금을 수여 받게 됩니다.                                                                                                                                                

 

 

 

 

장학생 대표로 선정된 고려대학교 도경은 학생은 “가헌신도재단 장학생으로 선정된 영예를 명심하고, 가헌신도재단의 규정과 이행사항을 준수하며, 학업에 충실하여 사회에 유익한 인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가헌신도재단과 신도리코는 장학생들이 더 나은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꿈을 향한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응원과 지원을 해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