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CS사업부, 단합 워크숍 개최

 

신도리코의 제

품 및 솔루션에 대한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CS사업부의 단합 워크숍이 5 24일 개최되었습니다. CS사업부는 서비스 기획 및 관리체계 구축, 고객지원센터 운영을 담당하는 CS지원팀, ‘국내/외 서비스 품질 관리 및 기술 교육을 진행하는 CS기술팀, ‘납품/설치 통합 관리 및 위탁기 서비스를 총괄하는 I-A, ‘솔루션 서비스 대응 및 품질 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S-SVC, ‘서울 지역 서비스를 담당하는 TM1/2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하나의 유기체처럼 똘똘 뭉친 6개의 팀이 고객만족을 위해서 힘쓰고 있습니다.

 

 

 

 

워크숍 당일 먼저 각 팀별로 회의실에서 모여 상반기 업무추진 진도율을 점검하고, 리뷰 및 시장에서의 이슈에 대한 향후 계획을 수립하는 등 심도 있는 회의를 실시하였습니다. 기술력 향상을 위한 교육 로드맵 구상, 차세대 콜센터 구축 등 공통의 업무를 수행하는 팀별 회의로 보다 전문적인 내용을 다룰 수 있었으며, 각 팀별로 의견을 정리하고 운영 및 개선 전략을 논의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팀별 의견을 수렴해 각각 팀 단합 활동을 실시하였는데요. 족욕카페에서 따뜻한 족욕을 즐기면서 티 한잔의 여유를 누리기도 하고, 스크린 야구장에서 업무로 인해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보내는 즐거운 활동도 하였습니다. 또한 S-SVC팀과 TM2팀은 방탈출 카페에서 서로 합심하여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면서 팀의 단합력도 키울 수도 있었습니다.

 

 

 

 

각 팀별 단합 활동을 마친 후에는 CS사업부 전 부서원들이 석식을 함께하며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김형운 CS사업부장은 신도리코의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CS사업부 전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Quality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하였습니다.

 

 

 

 

신도리코는 앞으로도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