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고속 출력으로 비지니스 경쟁력을 2배, 흑백 디지털 프린팅 PRO 950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신도리코의 새로운 성장 동력 중 하나인 디지털 인쇄. 디지털 인쇄란 기존의 옵셋 인쇄기와 달리 인쇄기판 제작 등 복잡한 중간 과정을 거치지 않고 PC에서 곧바로 인쇄가 가능한 방식을 말하며, 다품종 소량 생산에 적합한 인쇄 방식을 말합니다.

 

인쇄산업은 정보전달과 가공이라는 역활을 수행해온 역사가 깊은 산업이며, 최근에는 E-BOOK 등 급격한 미디어 트렌드 변화로 끊임없는 발전을 하고 있는 산업군입니다. 이러한 디지털화의 추세속에서 신도리코는 발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흑백 디지털 프린팅 PRO 950'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흑백 디지털 프린팅 PRO 950 - On Demand Production Printing

 

 

  

SINDOH PRO 950

최고 속도

분당 95매 출력(탠덤 인쇄 지원 시 분당 190매 출력)

해상도

600 x 600 dpi

최대 용지 크기

314 x 460mm

최대 인쇄 넓이

308 x 460mm

용지 무게

40 ~ 300g/m2

사용자 중심의 12.1인치 LCD 터치 패널

대량 인쇄를 위한 탁월한 내구성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작업의 안정성

  

1. 안정적인 고품질 이미지 출력

 

 

  

SINDOH PRO 950은 어느 고객의 어떤 작업 주문이든 비지니스를 유지하고 신뢰를 지킬 수 있는 선명하고 일관된 고품질 인쇄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Simitri 중합토너를 사용하여 보다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로 세밀한 텍스트 라인과 섬세한 그래픽 이미지를 구현하고, 정확한 앞/뒷면 정합을 위한 정합 롤러를 이용하여 문서의 앞 뒷면을 정확하게 정렬하여 양면 문서의 품질을 높여줍니다. 

 

2. 높은 생산성

 

사실 인쇄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속도입니다. SINDOH PRO 950은 빠른 작업 회전으로 경쟁력을 높이는 효율적 데이터 처리와 고속 출력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쇄, 스캔, 복사까지 모두 분당 95매의 속도로 처리할 수 있으며, 5분 이하의 예열 시간과 단 3.1초의 첫 복사 시간으로 언제나 빠르게 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특히 두대의 기기를 결합하여 같은 작업을 진행하는 텐덤 인쇄 방식으로 분당 190매까지 출력 속도를 높일 수 있답니다! 이러한 탠덤 인쇄 기능은 SINDOH PRO 950 제품의 큰 장점이며급박한 출력물이나 주문형 가변형 데이터 작업을 인쇄하는데 이상적입니다.

 

 

 

  

또한 디지털 인쇄 전용,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한 사전 서비스인 PRESS EXPRESS 기능은 SINDOH PRO 950의 타사 대비 차별화된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PRESS EXPRESS 기능을 통해 신도리코 디지털 인쇄장비가 사전 서비스 시스템을 통해 관리자까지 연결되어 디지털 인쇄장비의 상태, 카운터, 소모품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출력 장비의 사용량을 수집하여 다양한 통계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출력장비가 고장을 스스로 감지하여 자동으로 서비스를 요청하고, 소모품 및 소모성 부품을 사전에 대응할 수 있는 등 DOWN TIME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신도리코만의 특별한 기능입니다.

 

3. 뛰어난 작업성

 

매순간 매시간이 바쁜 인쇄 작업에 있어 일정한 고품질의 출력과 빠른 속도는 사업의 경쟁력으로 연결됩니다.

 

 

 

SINDOH PRO 950 다양한 인쇄 작업 수요를 만족시키는 뛰어난 작업 생산성과 유연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용량 급지 유닛과 멀티 수동급지 트레이는 최대 314 x 460mm의 용지를 수용할 수 있어 A3 크기의 문서를 재단 표시와 함께 인쇄할 수 있으며, 최대 6.650(추가 급지 유닛 장착 시)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12.1인치 풀 컬러 터치스크린 LCD 모니터를 탑재하여 위치와 각도 조절이 용이하게 터치스크린으로 어떤 위치에서든 간편하게 기기를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디지털 인쇄기 SINDOH PRO 950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장점이 많은 기기죠? 특히 PRO 950 제품은 가격대가 저렴하여 인쇄업체 뿐만 아니라, 일반 기업, 학교, 교회 등 다른 단체에서도 선호할만 한 메리트를 가지고 있답니다. 계속해서 성장해가고 있는 디지털 인쇄 시장에 큰 파장을 몰고올 PRO 950! 앞으로도 better output SOLUTION partner로 거듭나는 신도리코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2011년 7월 14일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