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사내동호회를 소개합니다! 신입회원 대환영!

신도리코 서울본사 C&F동에는 국제 농구 규격에 맞춘 크기의 체육관이 있어 다양한 체육활동이 가능합니다. 사내 임직원들은 여러 동호회 활동을 통해 신체를 건강하게 가꾸고, 직원들과 함께 친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현재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드민턴, 족구, 농구, 자전거 라이딩 동호회가 신입회원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함께 살펴보시죠!

 

 


자전거 동호회 <SRC_Sindoh Riding Club>

 

 

 

 

SRC는 사내 라이딩 동호회로 자전거 라이딩을 통해 건강과 상호 간 친목을 도모하는 모임입니다. 정기 라이딩은 월 1회로 평지 코스인 한강 자전거도로부터 오르막 코스인 남산, 동부고개 까지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 라이딩 외적으로는 출퇴근 라이딩, 번개모임 등의 라이딩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자전거 라이딩을 통해 건강을 증진시키고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회사 생활을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족구&풋살 동호회 <SAKA_Sindoh Kickball Basketball Association>

 

 

 

 

SAKA는 기존 족구 동호회에서 하반기부터는 풋살도 함께 진행하고자 합니다. 매주 목요일 5시 40분부터 C&F동 3층 체육관에서 운동을 실시하며, 외부팀과 함께 경기를 치루기도 하고, 대회에 출전하기도 합니다. 간단한 간식과 음료가 제공되며, 부담스러운 회식은 지양하고 건강을 위한 운동 위주의 모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족구와 풋살을 통해서 개인의 건강을 관리하시고 싶은 신도인들은 SAKA와 함께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농구동호회 <SABA_Sindoh Amateur Basketball Association>

 

 

 


“농구..좋아하세요?” 만화 ‘슬램덩크’에서 채소연이 던진 이 한 마디에 강백호는 농구를 시작하게 되었죠. 지금 이 글을 보는 여러분에게도 묻습니다. “농구 좋아하시나요?” 농구동호회 SABA는 남직원, 여직원, 직급에 상관없이 모두 함께 즐겁게 농구를 즐길 수 있는 열린 동호회입니다. 실력에 상관없이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분위기. 다른 동호회와의 교류를 지향하며 잘하는 몇 명만 뛰는 것이 아닌 모든 직원이 골고루 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농구에 관심 있으신 신도인 분들은 부담 없이 참가하셔서 같이 달리면 좋겠습니다. ‘슬램덩크’에서 안 선생님은 "포기하면 그 순간이 바로 시합 종료에요"라는 명언을 남겼죠. 여러분 가슴 속의 농구를 단념하지 마시고 SABA와 함께 해요!

 

 

 

 

배드민턴 동호회 <신도리콕> 

 

 



신도리콬은 사내 배드민턴 동아리로서 배드민턴을 통하여 건강을 증진하고 상호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매일 점심시간 체육관에서 배드민턴 연습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회원들끼리 시간을 맞추어 저녁시간에도 꾸준히 연습 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도리콬은 회원들의 참여도가 높아 매일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다는 점이 최대의 장점입니다. 회원들의 동기부여와 실력 향상을 위해 정기적으로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하기 위한 계획중에 있으며, 배드민턴을 통해 좋은 분들과 함께 운동하면서 건강을 유지하고 보다 즐거운 회사 생활을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