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2023 2nd Half KICK OFF 개최

신도리코의 전국 우수 파트너 대표들을 초대한 ‘2023 2nd Half KICK OFF’ 행사는 7월 4일과 5일, 1박 2일의 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신도리코 영업팀장과 신도중앙판매/신도DS판매의 임원 및 지사장, 전국의 우수 파트너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금년도 목표달성을 위한 영업 및 서비스 전략을 공유하였습니다.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하나’가 되다

 

 


이번 행사는 김병기 영업관리팀장의 사회로 시작되었는데요. 이어서 이대수 신도중앙판매 대표의 인사말과 하반기 MKT실 운영방향, CS 서비스 지원정책, 신도중앙판매/신도DS판매 운영안 순서로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파트너 대표들은 시장의 현황, 신도 제품 운영의 방향성, 솔루션 협업체계 추진 방향 등에 대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김희수 영업본부장의 인사말 후에는 파트너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파트너와의 간담회 시간이 준비되었습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파트너 대표들이 신도의 제품, 솔루션, 서비스, 지원정책 등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서 질문을 하고 이에 대한 답변과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서 파트너 대표들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본 회의 후에는 coffee break를 가지고, 솔루션 소개 및 서비스 지원방안에 대한 교육 시간이 있었습니다. 강사로 나선 권영대 Solution사업부장은 ‘한국은행의 사례로 알아보는 MPS 솔루션’을 주제로 솔루션 공급 과정, 한국은행 환경에 맞춤화된 솔루션 개발, 운영 종합 보고서 제공 등 한국은행에 제공된 솔루션에 대해 소개하여 파트너 대표들의 솔루션 영업에 대한 의욕을 높였습니다. 서비스 지원방안에 대해서는 남헌우 CS기술팀장이 안정화되고 있는 서비스 기술 품질 지표를 공개하여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외부 특강으로는 전 국가대표인 현정화 감독의 ‘탁구를 통해 배운 열정과 인생’ 특강으로 45년간 탁구를 치며 삶을 배운 현정화 감독이 ‘인내, 절제, 집중, 배려’의 키워드로 전하는 인생 메시지를 통해 파트너 대표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후 파트너 대표들은 저녁 만찬을 함께하며 친목을 다졌고, 각 지사별 장기자랑을 통해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파격적인 노래와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 충청지사와 선글라스와 깃발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강남지사 등이 우수팀으로 선정되어 상품권을 포상으로 받았습니다. 

 

 

 


파트너 대표들은 만찬을 마치며 2023년 하반기에 더욱 열정적으로 도전해 한 해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고, 다음날 오크밸리 골프장에서 리프레쉬하는 즐거운 시간도 보냈습니다. 신도리코 파트너 대표님들의 하반기 선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