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우수영업조직 영업본부 ATF팀 제주연수기

올 하반기 우수 영업 조직으로 뽑힌 신도리코 영업본부 ATF팀이 제주도로 연수를 다녀왔습니다.

 

 

 

 ATF팀은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영업과 치열한 프리젠테이션 경쟁을 통해 신도리코의 신규 고객을 발굴하여 매출을 실현시키는데요. 올해 하반기에는 ATF팀이 100%의 목표달성을 뛰어넘는 166%의 초과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제주도로 2박 3일의 여행을 떠난 ATF팀은 자유여행을 하면서 몸과 마음을 리프레쉬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초겨울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 덕분에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성산일출봉에 오르며 기분 좋게 땀을 흘리기도 하고 힐링 여행 코스로 유명한 한담해변으로 산책로를 거닐며 바다의 정취를 마음껏 느꼈다고 합니다. 

 

 

 


제주도에서 빼먹을 수 없는 먹거리 투어도 이어졌는데요. 고기국수 맛집을 찾아가 구수하고 따뜻한 국물에 몸을 녹이고,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흑돼지 고깃집에서 고기와 함께 술 한 잔 기울이며 팀원들과 함께 회포를 풀기도 했습니다. 신선한 회와 갈치조림도 빼놓을 수 없겠죠?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에서 먹는 즐거움은 제주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혜택이었습니다. 

 

 

 


이번 제주도 연수는 직원들의 마음 속에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즐거운 여행과 맛있는 먹거리로 2박 3일의 일정이 금방 지나갔다고 하는데요. ATF팀 이영관 매니저는 “2023년에 선배님들과 함께 열심히 달려왔는데, 이렇게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 기쁘고, 내년에도 또 한 번 선배님들과 함께 여행을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