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신도리코 창립 52주년 기념사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New Product, New Market, New SINDOH를 실현해나가는 신도리코의 2012년 창립 52주년 기념행사가 7 6일 서울본사와 아산공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기념식에서는 우수모범사원 및 장기근속사원에 대한 포상이 거행되었고, 사내식당에서는 축하 떡케이크 커팅 및 다과파티가 진행되어 창립기념일을 자축하였습니다. 그날의 행사 모습과 회장님의 기념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창립 52주년을 축하하는 떡케이크 커팅과 축배

 

권오성 상무의 연혁보고

 

 

30년간 회사에서 헌신해온 아산공장 품질검사부 김창채 차석

 

Glogal SINDOH를 향한 힘찬 파이팅!

 

창립 52주년을 자축하는 건배~

 

창립 52주년 기념식 전경

 

우석형 회장 창립기념사

 

임직원 여러분!

 

오늘은 우리 회사가 창립 52주년을 맞이하는 생일날입니다.

 

오늘이 있기까지 국내외 각 부문에서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준 신도 가족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오늘 장기근속상과 우수모범상을 수상한 임직원 여러분께 축하를 드립니다.

 

지난 1월 새로운 각오로 힘차게 시작한 한 해가 어느덧 상반기를 마치고 하반기를 맞이하였습니다. 세계 경제의 침체로 인한 수출감소와 내수부진의 어려운 국내외 경제환경 속에서도 우리 회사는, 전 임직원이 철저하게 준비하고 노력한 결과, 지난 상반기 실적은 4,000억 원이 넘는 반기 기준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지난 3년간 New Product, New Market, New SINDOH의 경영방침을 꾸준하게 실천하면서, Global SINDOH"를 향한 첫 걸음도 시작하였습니다.

 

그 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온 우리의 SINDOH Brand 제품이 하나씩 성공적으로 양산되고, 2세대 후속 기종의 설계와 디자인을 계속하여 제품 Line up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중국판매 총괄법인 본사 건물의 완공과 함께 우리가 설계하고 생산한 제품을 SINDOH Brand로 중국 전역에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해외 사업부문에서도 새로운 파트너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적극적으로 협의 중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좋은 소식을 발표하게 될 것 입니다.

 

작년부터 금년 상반기까지, 회사는 우리가 사용하는 공간을 창의적이며 효율적으로 재구성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과 투자를 한 결과, 현재 서울본사 리모델링 공사, 관계사 사무환경 개선, 아산 역사관 신축, 중국판매 총괄법인의 사옥 완공 등 모든 공사들이 잘 마무리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공간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쾌적하고 효율적으로 가꾸어 나가는데 다 함께 노력합시다. 그리고 하반기를 시작하면서 그 동안 추구해 온 정도 경영, 윤리 경영을 종합하여 준법경영을 선포하였으며,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임직원 여러분,

 

우리 회사는 금년 하반기부터 생산 물량의 감소와 내년도 주요 수출기종의 단종으로 일정기간 다소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과거에도 어려운 시기를 새로운 성장의 기회로 삼아 한 단계 Jump up 시켜 온 경험이 있습니다. 금년 하반기를 앞으로의 3년을 준비하는 변곡점으로 삼아 자신감과 확신을 가지고 다 함께 준비하고 노력해 나갑시다.

 

끝으로 52년간 한결 같이 회사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해 주신 선배 임직원과 여기에 자리를 함께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기념사를 마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2012 7 24일에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