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해외영업부, 신도대상 3년 연속 수상

신도리코는 조직 활성화와 목표달성을 위한 동기부여 제고 차원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조직과 개인에 대한 포상제도인 ‘신도대상’을 제정하여 시상해왔습니다. 2023년에는 6개 조직과 4명의 개인이 경합을 벌인 결과, 해외영업부가 신도대상을 수상했는데요. 해외영업부의 김용기 상무와 안성철 매니저의 지난 1년간의 소회를 들어보았습니다. 

 

 

 

 


해외영업부 김용기 상무

 

 


해외영업부는 2021년, 2022년 2년 연속 부문상에 이어 2023년에는 신도대상을 받게 되어 3년 연속 수상이라는 큰 영예를 얻게 되었습니다. 해외영업부는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통한 목표 매출 초과 달성을 이뤘는데요. 이런 성과에는 부서원 모두가 역량을 집중하여 하나의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 신념과 단합, 그리고 관련부서의 적극적인 동참과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해외영업부는 2024년 역시 판매 성장을 지속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의 비즈니스에 대한 지속적인 성장과 새로운 파트너를 통한 사업 확대 그리고 신규 비즈니스를 통한 새로운 수익 창출로 더욱더 성장하는 해외영업부가 되겠습니다.

 

 

 

해외영업부 안성철 매니저

 

좌로부터 해외영업부 안성철 매니저, 김선영 매니저, 김연웅 매니저

 


2023년 해외영업부의 대상 수상의 영광을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2021년 해외영업부로 입사하여 약 3년의 기간동안 남다른 비즈니스 감각으로 큰  성과를 내신 해외영업부 선배 분들께 많이 배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항상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드시는 선배분들을 보며 해외영업부에서 함께 발전하는 구성원이 되어, 해외영업부의 더 큰 성장에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