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2024 신도리코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신도리코 파트너 컨퍼런스가 1월 4일 그랜드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신도리코는 이번 파트너 컨퍼런스를 통해 전국 대리점 사장님들께게 2024년의 목표와 방향성을 공유하였으며, 새해의 힘찬 출발을 시작하였습니다. 

 

 

 

 

 

목표를 향한 신도리코의 힘찬 Start!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신도리코와 파트너가 하나되는 신도리코 파트너 컨퍼런스가 1월 4일 그랜드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습니다. 전시홀에는 기업 문서업무 및 보안에 있어 핵심적인 솔루션 제품인 ‘Sindoh MPS v4.6 솔루션’과 함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었는데요.

 

 

 

 

 MPS 솔루션은 클라우드 프린팅, 통합관리, 문서보안, 전자문서관리 솔루션 등 기업 내 시스템과 유기적으로 연계와 통합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시장에서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파트너 대표들에게 적극적으로 기능과 편리성에 대해서 설명하였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영업력을 보여주다

 

 

 

본 회의는 신도리코의 미래 비전과 파트너 대표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오프닝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MKT실 김병기 팀장이 2024년 조직개편 내용과 인사동정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이후 우수 파트너 시상을 통해 한해 동안 최선의 노력을 다한 파트너들을 시상하였는데요. 

 

 

 

 

신도대상에는 전남지사 ㈜여수아이티신도리코 신덕호 대표가, 최우수 서비스 파트너에는 강남지사 신도중앙판매 마호권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시상 발표 후에는 김희수 영업본부장의 인사말과 김진옥 MKT 실장의 시장 개황 및 제품운영안 발표, 김형운 CS사업부장의 서비스 지원정책에 대한 발표와 파트너와의 소통을 위한 파트너와의 Communication’이어졌습니다. 

 

 


영업/솔루션 특강부터 초청강연까지 알차게

 

 

 

Coffee Break 시간에는 신도리코 영업간부들과 각 지사 파트너 대표들의 기념사진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으로는 파트너 대표들을 위한 강연이 준비되었는데요. 권영대 솔루션사업부장은 자사의 솔루션인 ‘MPS 5.0’에 대한 미래 활용 가능성과 타사 대비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조상철 CS사업부 I-A팀장은 2024년 변화되는 렌탈 위탁기 관리에 대한 내용을 상세히 전달하였습니다. 강동지사 진세원 팀장은 한국공학대학교에 대한 영업 성공사례를 발표하며 파트너 대표들에게 영업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외부강사 특강도 이어졌는데요. 30년 기자 경력의 前 경향신문 부국장 출신의 유인경 강사는 ‘행복과 성공의 열쇠, 관계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명강의를 펼쳤습니다. 그녀는 Accept, Be myself, Choice, Diamond, Empathy의 5개의 주제로 인간관계에 대한 성찰과 함께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주었고 참가자들의 큰 공감을 받았습니다. 

 

 


서로가 하나되는 신도리코와 파트너!

 

 


2부는 서동규 신도리코 사장의 만찬사와 함께  영업우수점에 대한 주식수여식과 장기근속점에 대한 포상이 있었고 지사 직원들과 파트너 대표들이 함께 식사를 하며 의기투합과 친목의 시간을 가졌는데요. 테이블마다 목표 달성을 위해 힘을 모으는 우렁찬 파이팅 소리가 이어졌습니다. 마지막에는 모든 인원이 함께 큰 원을 만들고 악수와 포옹을 나누면서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면서 행사는 마무리되었습니다. 

 

 


올해에도 신도와 전국의 파트너가 함께 목표를 달성하고, 더욱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