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2024 하반기확대영업전략회의 & 2nd Half KICK OFF 개최

 

 

7월 5일, 6일 양일에 걸쳐 영동 일라이트 호텔에서 확대영업전략회의와 2nd Half KICK OFF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2024년 목표달성을 위한 필승 전략을 공유하고, 새롭게 하반기를 출발하기 위한 리프레시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7월 5일 오전부터 실시된 확대영업전략회의에는 신도DX 각 지사의 팀장 이상 관리자들이 참석하였는데요. 김희수 영업본부장의 인사말에 이어, MKT실 김진옥 실장은 사무기기 시장 현황과 제품운영계획 및 신기종 출시, 프로모션 운영 계획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전달하였고, 노상현 영업지원부 팀장은 주요 정책 운영 현황, 실적 분석, 파트너 운영 전략 등에 대해서 소개하였습니다.

 

 

 

 

Solution사업부 권영대 사업부장은 상반기 리뷰를 통해 현황을 공유하고 OffiX 3.0 및 My Scan 데스크탑앱 등의 솔루션 신제품의 특장점을 발표하였습니다. CS사업부 김형운 사업부장은 올해 출시 예정인 신제품의 품질 안정화 계획, 납품 및 설치프로세스, 물류서비스 개편에 대한 계획과 솔루션 서비스 지원에 대한 내용들을 소개하였습니다. 

 

 

 


이어 박동안 부사장이 상반기 기술능력시험 우수자에 대해 포상을 수여했습니다. 경기지사 이동구 매니저가 최우수상을, 강서지사 김장곤 매니저와 부산경남지사 김명락 매니저가 우수상을 각각 수상하였습니다.

 

 

 


오후에는 전국 우수 파트너들을 초대해 하반기 운영전략과 지원정책을 공유하는 ‘2024 2nd Half KICK OFF’ 행사가 1박 2일의 일정으로 개최되었는데요. 행사는 신도DX 이대수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대수 대표는 “신도DX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자리에 참석해주신 파트너 사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출시를 앞둔 신제품 및 신규 정책을 통해 하반기에 더욱 열심히 뛰어달라”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본 회의에서는 MKT실 운영 방향, CS 서비스 지원정책, 신도DX 영업지원부 발표가 이어졌는데요. 파트너 대표들은 발표자들의 주요 브리핑 내용을 경청하며, 2024년 하반기를 어떻게 운영해 나가야 할지 전략을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 잠시 Coffee Break 시간을 가진 후 지사별로 모여 파이팅 넘치는 단체 사진 촬영을 하였습니다. 외부 특강자로 초청된 박문성 해설위원이 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파트너 대표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주었습니다. 박 해설위원은 월드컵 5회 연속 중계를 한 유명 해설위원으로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 선수까지 우리나라 최고의 선수들과의 인연을 통해 배울 수 있었던 성공과 행복의 비밀에 대해서 멋지고 재밌는 강연을 펼쳐 파트너 대표들에게 큰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이후 파트너 대표들은 저녁 만찬을 함께하며 시장에 대한 깊은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었고, 신도DX 직원들과 단합하는 귀중한 시간을 이어갔습니다. 

 

 

 

 

이어 서동규 사장의 상반기 우수 파트너에 대한 포상을 수여 시간이 있었는데요. ‘매출 우수상’에 ㈜광명사무기이광해 대표와 신도센타㈜ 김태규 대표, ‘A3 MFP 우수상’에 주식회사 신도디앤씨 임미순 대표와 ㈜군산오에이 김경준 대표, ‘현상약 우수상’에 ㈜오에이닷컴 조항수 대표와 ㈜여수아이티신도리코 신덕호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파트너 대표들은 만찬을 마치며 2024년 하반기에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올 하반기도 신도리코와 신도DX, 전국 파트너 대표님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