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 A3 컬러 복합기 D201/D202 출시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오피스 솔루션 대표 기업 신도리코는 직장인들의 업무 프로세스에 최적화 되어 있는 A3 컬러 복합기 D201/D202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신속한 비즈니스 프린팅을 실현하고, 사용자 중심의 설계를 통해 편리한 기능과 출력보안 솔루션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오피스 컬러의 새 기준을 세워줄 신제품 D201 / D20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기능


신도리코 A3 컬러 복합기 D201 / D202는 스마트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신속한 비즈니스 프린팅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스캔문서를 출력하거나 지정 폴더에 파일로 저장하는 것은 물론 이메일로 편리하게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서로 다른 크기의 원고를 ADF를 이용하여 스캔하면 각 페이지의 크기가 자동으로 감지됩니다.





또한 D201 / D202는 프린터 드라이버에서 My Tab 기능을 통해 자주 쓰는 프린터 설정 기능을 조합하면 ‘즐겨찾기’처럼 손 쉽고 간편하게 출력 기능을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은 기존 복합기에 비해 공간 효율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편의성을 강화한 고급 기능


신제품 D201 / D202는 고급기능을 탑재하여 비즈니스 환경에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신분증을 복사할 경우 양면의 신분증을 한 장의 용지에 쉽게 복사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가 보험 카드, 신분증, 명함 등과 같은 카드를 복사하기 원할 때 화면상의 설명대로 앞면과 뒷면을 한 장의 페이지상에 배열한 뒤 그 이미지를 동일 페이지에 출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복사 시 스캔이 된 원고의 컬러를 기기가 자동으로 인식하여 페이지별로 컬러, 흑백 출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스캔된 영역이 적색으로 판정되면 적색으로 복사가 되고, 그 외 문서는 흑백으로 복사가 되어 컬러 토너를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엑셀과 파워포인트 문서 출력에 최적화된 설계도 특장점입니다. 



사용자 중심의 다양한 솔루션


A3 컬러 복합기 D201 / D202는 사용자 중심의 설계로 쾌적한 환경유지 및 출력보안 등의 효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D201 / D202에는 기기 관리를 위한 유틸리티 소프트웨어가 본체에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는 PC를 통하여 간단하게 기계에 접속하여 기계의 상태를 확인하고 사용자 임의대로 다양한 설정을 원격 구성할 수 있습니다.





스캔할 원고가 많아 ADF에 한번에 적재할 수 없더라도 몇 개의 묶음으로 나누어 적재하고 이를 한가지 작업으로 취급할 수도 있습니다. 출력된 원고에는 워터마크를 삽입해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신도리코의 A3 컬러 복합기 <D201 / D202>의 세부 스펙을 공개합니다.





▲클릭하면 확대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신도리코의 이번 신제품은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기능을 통해 직장인들의 업무에 도움을 주고,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피스 솔루션 기업으로서 업무 프로세스 환경의 질을 높여주는 신도리코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